63세 최화정, 정선희 연애 의심에 “연애 생각 없어, 반려견에 애정 쏟아” (지라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최화정이 연애 스타일을 밝혔다.
이날 최화정과 절친한 정선희는 "과거 연애 상담을 정말 재밌게 깔깔대고 수다 떨듯이 얘기했던 추억이 있다. 화정 언니가 사랑받고 사랑하던 시절을 안다"고 친분을 과시했다.
정선희는 여전한 미모를 자랑하는 최화정의 연애를 의심, 최화정은 반려견에게 애정을 쏟고 있다고 부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방송인 최화정이 연애 스타일을 밝혔다.
7월 8일 방송된 MBC 표준FM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이하 '지라시')에는 최화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최화정과 절친한 정선희는 "과거 연애 상담을 정말 재밌게 깔깔대고 수다 떨듯이 얘기했던 추억이 있다. 화정 언니가 사랑받고 사랑하던 시절을 안다"고 친분을 과시했다. 정선희는 여전한 미모를 자랑하는 최화정의 연애를 의심, 최화정은 반려견에게 애정을 쏟고 있다고 부인했다.
최화정은 '연애 안 할 거냐'는 물음에 "연애는 생각을 안 한다. 말의 힘이 있으니 '싫어요'라고 할 수는 없지만 글쎄"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정선희가 "연하만 만나는 것 제가 안다"고 하자 최화정은 "제 또래는 안 돌아다닌다"고 받아쳐 모두를 폭소케 했다.
최화정은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카리스마를 보여줘야 한다. 한없이 잘해주면 안 된다. 연애는 확실히 달라서 밀당과 마라맛이 필요하다"며 "일부러 전화를 안 받기도 한다. 목숨 걸고 있는 것처럼 안 보이게"라고 소신을 밝혔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강형욱 200만 유튜버 컴백 “훈련사 전념→보란듯이 개통령” 진심 通하길 바랄 때[이슈와치]
- 이제훈 “대장염 수술 전 사망동의서 사인 ‘인생 막 살걸’ 후회” (뉴스룸)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너무 비싸졌다” JYP 대저택 공개, 현빈♥손예진도 입주한 아치울 마을(홈즈)[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