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여자)아이들 “좋아하는 걸그룹들 견제받고파…손 떨릴만큼 긴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이 팬들과 행복한 여름을 보내겠다고 약속했다.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7월 8일 공식 채널을 통해 7번째 미니 앨범 'I SWAY'(아이 스웨이) 발매 기념 생방송을 진행했다.
아이들은 미니 7집 'I SWAY' 발매와 더불어 8월 3일, 4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전 세계 14개 도시에서 2024 월드 투어 'iDOL'(아이돌)을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팬들과 행복한 여름을 보내겠다고 약속했다.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7월 8일 공식 채널을 통해 7번째 미니 앨범 'I SWAY'(아이 스웨이) 발매 기념 생방송을 진행했다.
가수 조권은 컴백 라이브 진행을 맡아 (여자)아이들과 새 앨범 관련 이야기를 나눴다.
리더 소연은 이날 "타이틀곡 '클락션 (Klaxon)'은 사랑에 빠진 사람의 마음을 클락션으로 울리며 소리치는 느낌의 곡이다. 클락션을 '빵'하고 울리는 노래다. 누가 들어도 여름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미연은 "뮤직비디오에서 차 위에 올라가서 군무를 추는 장면이 있는데, 뮤지컬 같은 느낌이 난다"고 설명을 더했다. 슈화는 "뮤직비디오를 태국에서 촬영했는데 무더운 상황에서도 멤버들이 끝까지 열심히 하는 모습에 감동했다. 너무 대단하다"며 뮤직비디오 촬영 뒷이야기를 전했다.
(여자)아이들은 실시간 방송 중 '클락션 (Klaxon)' 포인트 안무를 공개했다. 손을 파도처럼 흔들고 살랑이는 안무는 시원한 느낌의 곡과 어우러지며 눈길을 모았다. 소연은 '클락션 (Klaxon)'의 포인트 안무에 대해 "짱구춤"이라고 설명했다.
(여자)아이들은 컴백을 앞두고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소연은 '클락션 (Klaxon)' 음원차트 성적에 관해 "'Super Lady'(슈퍼 레이디)보단 잘 될 것 같다. 이번 여름이 저희 덕에 시원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또 "평소에 걸그룹 노래를 좋아한다. 다른 그룹들이 어떤 노래와 무대를 할지 늘 궁금하다. 저희를 견제해 주셨으면 고마울 것 같다"며 미소 지었다.
특히 소연은 "건강하게 활동해야 할 것 같다. 저희는 앨범을 제작하다 보니 활동을 한 후에도 앨범 작업을 한다. 그래서 더 쉴 시간이 없었다"면서도 "'클락션 (Klaxon)'에 열정이 넘쳐서 다 같이 건강 관리 잘하기로 약속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앨범이 공개될 때마다 손이 떨릴 만큼 떨린다. 이번에도 네버랜드를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 많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 오늘 저녁에 라이브 하면서 춤도 추는 콘텐츠를 공개하려고 한다. 꼭 봐주셨으면 한다. 깜짝 선물이다"고 추후 공개되는 콘텐츠를 예고했다.
(여자)아이들은 미니 7집 'I SWAY' 발매와 더불어 8월 3일, 4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전 세계 14개 도시에서 2024 월드 투어 'iDOL'(아이돌)을 개최한다. 이에 대해 민니는 "올해도 월드투어를 개최해 기쁘다. 더 많은 네버랜드를 만날 수 있어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여자)아이들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7집 'I SWAY'를 발매한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클락션 (Klaxon)'을 시작으로 'Last Forever'(라스트 포에버), 'Bloom'(블룸), 'Neverland'(네버랜드까지 총 4곡이 수록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강형욱 200만 유튜버 컴백 “훈련사 전념→보란듯이 개통령” 진심 通하길 바랄 때[이슈와치]
- 이제훈 “대장염 수술 전 사망동의서 사인 ‘인생 막 살걸’ 후회” (뉴스룸)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너무 비싸졌다” JYP 대저택 공개, 현빈♥손예진도 입주한 아치울 마을(홈즈)[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