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신작 `로드나인` PC 버전 사전 다운로드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드나인'의 PC버전 사전 다운로드를 8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엔엑스쓰리게임즈가 개발한 '로드나인'을 기다리는 이들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실행에 필요한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받을 수 있다.
모바일 버전은 오는 10일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
지난 1일에 시작한 로드나인의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조기 종료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는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드나인'의 PC버전 사전 다운로드를 8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엔엑스쓰리게임즈가 개발한 '로드나인'을 기다리는 이들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실행에 필요한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받을 수 있다. 오는 12일 정식 출시일부터 '스토브' 런처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모바일 버전은 오는 10일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
아울러 스마일게이트는 게임 출시에 앞서 웹소설, 인게임 혜택 이벤트, 소통 영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자들과 거리를 좁혔다. 지난 1일에 시작한 로드나인의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조기 종료됐다.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 60개 전체 서버도 모두 등록 마감됐다. 지난 3일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공개한 과금 정책과 이용자 피드백 수용 계획은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로드나인은 뛰어난 비주얼 그래픽과 함께 극강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전투 및 성장 시스템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9가지 특색 있는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꿔가며 전투를 펼치고, 무기와 어빌리티를 조합해 60여개 이상의 캐릭터 직업을 커스터마이징 하는 등 나만의 전투 전략을 세우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김영욱기자 wook95@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 토한 사진’ 최순실 딸 정유라, 가슴 먹먹한 근황 “한 푼 아껴보려 한 게…”
- ‘이재명 저격’ 후 日 간 개그맨 김영민, 무슨 일 있었길래…의미심장 SNS
- "한국 여탕 신기해서"…대놓고 알몸 불법촬영한 60대 중국인
- 검찰 "`SNS로 선거운동·김여사 명예훼손` 진혜원 검사 징역형 구형"
- "왜 남의 집에서 잠을 자?"…연인 폭행해 의식불명 빠뜨린 40대남
- 온누리상품권 부정유통 13곳 적발… 중기부 "매월 현장조사"
- 공수 뒤바뀐 여야… 국힘, 1심 선고 앞두고 `이재명 때리기` 집중
- `이사회 2.0` 도입 제시… 최태원 "사후성·평가로 역할 확대"
- 몬스테라 분갈이 네이버에 검색하니 요약에 출처까지… "`AI 브리핑` 검색 길잡이 될 것"
- 10월 금융권 가계대출 6.6兆 늘어… 틀어막았더니 `풍선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