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안부 새 얼굴' 된 김민정 "악성 민원 공감돼 가슴 아팠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드라마 특별출연 소식을 전한 김민정이 행정안전부 캠페인 홍보대사로 나선다.
8일 소속사 마이네스트컴퍼니는 "김민정이 행정안전부 캠페인 홍보대사에 위촉되어 올바른 민원 문화 정착을 위한 새로운 얼굴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최근 드라마 특별출연 소식을 전한 김민정이 행정안전부 캠페인 홍보대사로 나선다.
8일 소속사 마이네스트컴퍼니는 "김민정이 행정안전부 캠페인 홍보대사에 위촉되어 올바른 민원 문화 정착을 위한 새로운 얼굴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행정안전부가 '올바른 민원 문화 정착을 위한 협의체'를 구성하고 진행하는 첫 캠페인으로, 민원인과 민원 담당자 간 상호 존중하는 문화의 정착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김민정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포스터와 홍보영상 등 다양한 홍보물에 참여하며 힘을 보탰다. 특별히 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는 민원 문화 만들기에 함께해달라는 메시지를 담은 통화연결음 녹음에도 직접 참여해 진정성 있는 목소리로 올바른 민원 문화의 중요성을 국민에게 알릴 전망이다.
이에 더해 8일 개최된 '올바른 민원 문화 정착을 위한 협의체'의 첫 회의에 참석해 캠페인에 대한 관심 역시 집중시킨 김민정은 이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활동에도 동참해 국민의 관심도를 제고하고, 젊은 청년층부터 노년에 이르기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영향력을 바탕으로 상호 존중하는 민원 문화 조성에 앞장설 예정이다.
김민정은 소속사를 통해 "상호 존중하는 민원 문화 만들기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뜻깊게 생각한다. 여러 소식을 통해 많은 민원 담당자분들께서 어려운 환경에서 일하신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는데, 캠페인 영상을 촬영하면서도 악성 민원으로 고통받는 민원 담당자의 감정에 공감이 되어 더욱 가슴이 아팠다"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서로 존중하고 배려할 때 더 좋은 민원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다는 사실에 공감해 주셨으면 좋겠다. 더 좋은 사회를 만들어가는 캠페인의 과정에서 저의 참여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캠페인 참여를 향한 독려와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김민정은 지난 1990년 MBC '베스트극장-미망인'으로 데뷔한 뒤 '뉴하트' '패션 70s' '미스터 션샤인' '장사의 신-객주 2015' '악마판사'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최근 김민정은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에 특별출연으로 합류한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이는 '악마판사' 이후 약 3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다.
한편, 김민정이 출연하는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은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사진=마이네스트컴퍼니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4파리] 생존 올림픽? 대장균은 한강의 100배, 숙소는 '찜통 극한' - MHNsports / MHN스포츠
- 오마이걸 유아, 키가 159㎝? 이게 맞아? '美친 비율...믿기지 않는 비현실적 요정美' - MHNsports / MHN
- 마침내 '워터밤' 오른 시그니처 지원, 무대 화끈하게 달궜다 - MHNsports / MHN스포츠
- 전곡 수작업으로 한 땀 한 땀...'컴백' (여자)아이들, 퍼펙트 올킬 이을까 - MHNsports / MHN스포츠
- '썸머룩의 정석'...나나, 탄력 넘치는 요염한 자태 - MHNsports / MHN스포츠
- 수스, 살짝 아쉬운 볼륨감 가리는 골반 노출+패션 센스 - MHNsports / MHN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