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운용 'TDF 2055'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미래에셋 타깃데이트펀드(TDF) 2055'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시리즈는 '미래에셋 전략배분 TDF 2055' '미래에셋 ETF로 자산배분 TDF 2055'로, 2055년을 목표 은퇴 시점으로 하는 장기 투자형 상품이다.
'미래에셋 전략배분 TDF'는 주식, 채권, 부동산, 인프라 등 미래에셋자산운용 대표 펀드에 분산 투자하는 상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미래에셋 타깃데이트펀드(TDF) 2055’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TDF는 투자자의 은퇴 시점에 맞춰 위험 자산과 안전 자산 투자 비중을 글라이드패스(자산 배분 전략)에 따라 조절하는 연금펀드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2011년 국내 최초로 TDF를 출시한 이후 국내 운용사 중 유일하게 초기부터 직접 글라이드패스를 설계해 운용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시리즈는 ‘미래에셋 전략배분 TDF 2055’ ‘미래에셋 ETF로 자산배분 TDF 2055’로, 2055년을 목표 은퇴 시점으로 하는 장기 투자형 상품이다. 목표 시점이 30년 이상 남아 있는 만큼 투자 초기에는 주식 비중을 80% 이상으로 설정해 더 적극적인 운용 전략을 추구한다.
‘미래에셋 전략배분 TDF’는 주식, 채권, 부동산, 인프라 등 미래에셋자산운용 대표 펀드에 분산 투자하는 상품이다.
‘미래에셋 ETF로 자산배분 TDF’는 주요 자산별로 글로벌 상장지수펀드(ETF)에 분산 투자한다.
맹진규 기자 maeng@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옷 사려고 난리"…일본 'MZ 여성들' 뒤집어졌다
- "강남 맞아?" 뒤쳐졌던 그 동네…"천지개벽한다" 들썩
- 네이버에 '손흥민' 검색하자…매번 결과 다르게 나오는 이유 있었다
- "대포통장서 돈 다 빼가겠네"…갤워치 반값에 샀다가 '분통'
- '60대 이상 vs 20대' 교통사고 조사해보니…'깜짝 결과' [이슈+]
- 송중기, 두 아이 아빠 된다…"케이티 둘째 임신" [공식]
- 故 구하라 금고 털이범부터 '신들린 연애'까지…신드롬 중심 보니
- '탈출' 김수안 "故 이선균과 부녀 호흡, 자유로운 연기하라고 풀어주셨다"
- "엉덩이에 뭐 넣었냐고" 쯔양, 헬스 그만둔 이유가…
- 중국인들, 제주서 또…"여성들 알몸 버젓이 찍혔다" 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