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매출 2,000억원 달성 外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앤) 시간입니다.
오늘(8일)은 어떤 소식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매출 2,000억원 달성
롯데백화점이 베트남 하노이에 지난해 9월 개장한 초대형 상업복합단지,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의 누적 매출이 1년도 안돼 2,000억원을 넘어섰습니다.
젊은 층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대거 유치하고, 한국식 팝업스토어가 크게 흥행하면서 인기를 주도한 것으로 보입니다.
▶ 삼성전자, 새 갤럭시 사전구매 알림신청 10만명 돌파
삼성전자는 삼성닷컴에서 진행하고 있는 '갤럭시 신제품 사전 구매 알림 신청' 참여자가 10일 만에 10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동일 기간 기준 국내 출시된 폴더블 사전 구매 알림 신청 중 가장 높은 수치입니다.
▶ SK텔레콤-싱텔 "차세대 통신 네트워크 기술 협력"
SK텔레콤이 싱가포르 1위 통신사인 싱텔과 차세대 통신 네트워크 기술 협력을 체결했습니다.
양사는 4G·5G 기술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네트워크 안정성·효율성을 공동으로 개선하겠다는 방침입니다.
▶ 더현대 서울 '포지타노의 태양' 행사에 10만명 방문
현대백화점은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 중인 '포지타노의 태양' 행사장에 열흘 간 10만명이 다녀갔다고 밝혔습니다.
포지타노의 태양은 해외 대표 휴양지를 콘셉트로 선보인 테마 행사로 전국 16개 점포를 순차적으로 꾸미겠다는 계획입니다.
▶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서 업계 첫 '프라다 뷰티' 팝업
신세계면세점이 다음 달 25일까지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 국내 면세 업계 최초로 '프라다 뷰티 팝업 스토어'를 운영합니다.
방문 고객은 이곳에서 프라다 뷰티의 주력 제품인 립스틱과 스킨케어 등 다양한 제품을 써보고 살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삼성전자 #SK텔레콤 #현대백화점 #신세계면세점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네이버에서 연합뉴스TV를 구독하세요
연합뉴스TV 생방송 만나보기
균형있는 뉴스, 연합뉴스TV 앱 다운받기
Copyright © 연합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