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지, 엄마됐다…결혼 3년만에 득녀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김윤지가 결혼 3년 만에 딸을 낳았다.
7일 김윤지는 개인채널에 "이 세상에 태어난 걸 환영해. 우리 엘라(태명) 엄마 아빠한테 와줘서 고마워"라며 출산 소식을 전했다.
당시 김윤지는 "소중한 아가가 드디어 3년 만에 저희 부부에게 와줬다. 아가를 이제 곧 만난다니 아직도 믿어지지 않는다. 매 순간 소중히 여기며 행복하고 감사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윤지가 결혼 3년 만에 딸을 낳았다.
7일 김윤지는 개인채널에 “이 세상에 태어난 걸 환영해. 우리 엘라(태명) 엄마 아빠한테 와줘서 고마워”라며 출산 소식을 전했다.
김윤지는 2009년 ‘NS윤지’로 가요계에 데뷔한 김윤지는 5세 연상 사업가인 최우성 씨와 2021년 결혼했다. 최우성 씨는 개그맨 이상해·국악인 김영임의 아들이다.
드라마 ‘황후의 품격’(2018~2019) ‘마인’(2021) 등에서 연기력을 쌓았다. 올해 1월 공개한 넷플릭스 미국 영화 ‘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에 출연했다.
그는 지난 4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임신 사실을 알리면서 지난해 유산을 경험했고 시험관 시술도 두 번 이상 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당시 김윤지는 “소중한 아가가 드디어 3년 만에 저희 부부에게 와줬다. 아가를 이제 곧 만난다니 아직도 믿어지지 않는다. 매 순간 소중히 여기며 행복하고 감사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라고 밝혔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핸섬파파’ 송중기, 두 아이 아빠 된다…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둘째 임신
- 54세 심현섭, 열애 80일만 결혼까지? “프러포즈 반지 갖고다닌다” (조선의 사랑꾼)
- 연습생 동료에서 부부로…‘초대형 K팝 커플’ 현아♥용준형, 10월 웨딩마치 [공식]
- 나나, 발리 태양 아래 매혹의 백리스룩
- ‘파격 비키니’ 포미닛 허가윤, 금수저설에 입 열었다...은퇴설도 부인
- 바비 인형 엄마 된다! ‘바비’ 마고 로비, 결혼 8년만 임신[할리웃톡]
- 김윤지, 결혼 3년만에 엄마 됐다. 7일 득녀
- 김창완, SBS 러브FM ‘6시 저녁바람 김창완입니다’로 DJ 컴백…22일 첫 방송
- ‘팬텀싱어2’ 조민웅, 심장마비로 37세 사망…동료 추모물결
- 효린, 애니메이션을 찢고나왔나? 인간 모아나 찰떡 컨셉트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