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남동생’ 나온다…스타쉽, 2025년 데뷔 목표 보이그룹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이브, 보이그룹 몬스타엑스 등이 속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스타쉽)가 보이그룹 론칭을 위한 공개 오디션을 실시한다.
'2025 뉴키즈 온 더 스타쉽'은 스타쉽의 새로운 보이 그룹 론칭을 위한 오디션으로 '새로운 시대, 새로운 세대에 걸맞은 새로운 아이들을 찾는다'는 주제 아래, 2003∼2010년 출생한 남자라면 전 세계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아이브, 보이그룹 몬스타엑스 등이 속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스타쉽)가 보이그룹 론칭을 위한 공개 오디션을 실시한다.
스타쉽은 8일 "케이윌(K.will), 몬스타엑스(MONSTA X), 우주소녀(WJSN), 정세운, 크래비티(CRAVITY), 아이브(IVE) 등 글로벌 인기 아티스트가 소속된 스타쉽이 오디션 ‘2025 뉴키즈 온 더 스타쉽(2025 New Kids On The STARSHIP)’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5 뉴키즈 온 더 스타쉽’은 스타쉽의 새로운 보이 그룹 론칭을 위한 오디션으로 ‘새로운 시대, 새로운 세대에 걸맞은 새로운 아이들을 찾는다’는 주제 아래, 2003∼2010년 출생한 남자라면 전 세계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8∼24일이며 1차 온라인 오디션 접수 때는 자기소개 영상과 함께 지원 분야 보컬, 랩, 댄스, 연기 중 1개 이상의 영상을 첨부해야 한다. 2차 오프라인 현장 오디션은 1차 합격자에 한해 상세 일정과 장소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스타쉽 측은 "이번 오디션은 2025년 데뷔를 목표로 5세대 보이 그룹 대전에 참여할 스타쉽의 새 보이 그룹 오디션"이라며 "최종 합격자에게는 스타쉽 역사상 가장 빠른 데뷔의 기회가 주어진다"고 덧붙였다.
한편, ‘2025 뉴키즈 온 더 스타쉽’ 오디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스타쉽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중권 “희룡아, 잔머리 굴리지 말고 죽을죄 지었다고 끝내라”
-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여사 5차례 문자 전문 공개
- “장인이 왜 부엉이바위 갔나 곱씹어라”… 노무현 사위 곽상언에게 막말
- ‘63세 연하킬러’ 최화정 “남친 ‘엄마’ 호칭에 정신이 ‘번쩍’”
- ‘쿨해진’ 성형 고백…방송 중 수술 붕대 감고 나오는 요즘 예능
- 이게 맞아? 시청역 참사 유족이 80만 원 낸 이유
- ‘팬텀싱어2’ 조민웅, 심장마비로 사망… 뒤늦게 알려진 비보
- 미녀들에 둘러싸인 김정은과 푸틴…사진의 실체 알고보니
- “윤석열 정부 해수부 업무보고에서 사라진 ‘독도’”…무슨 일?
- 이제훈 “수술 전 사망동의서 사인때 ‘인생 막 살걸’ 후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