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훈, 형 허웅 사생활 논란 중에도 밝은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구선수 허훈이 형 허웅의 사생활 논란에도 타격 없이 평화로운 일상을 공개해 화제다.
평소라면 특별할 것 없는 일상이지만, 허훈의 근황이 눈길을 끈 것은 그와 짝꿍처럼 붙어있던 친형 허웅이 사생활 논란에 휘말려 활동에 적신호가 들어왔기 때문.
허훈과 함께 촬영했던 광고에서 허웅 사진만 사라진 것을 시작으로 지난 7월 2일 방송 예정이었던 예능 프로그램 출연분도 사전 녹화 방송분으로 대체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농구선수 허훈이 형 허웅의 사생활 논란에도 타격 없이 평화로운 일상을 공개해 화제다.
허훈은 7월 7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헬스장을 찾아 운동하는 근황을 공개했다. 이어 8일에는 동료 선수들과 식사하는 사진을 게시했다.
평소라면 특별할 것 없는 일상이지만, 허훈의 근황이 눈길을 끈 것은 그와 짝꿍처럼 붙어있던 친형 허웅이 사생활 논란에 휘말려 활동에 적신호가 들어왔기 때문.
앞서 허웅은 지난달 26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전 여자친구 A씨를 금전 요구 및 협박 등의 이유로 고소했다고 밝혔다. 같은 날 한경닷컴이 보도한 허웅 고소장에 따르면 허웅은 A씨와 지난 2018년부터 약 3년간 교제했으며 A씨는 두 차례 임신했으나 중절 수술을 받았다. 이를 두고 허웅과 A씨 측은 결혼 의사가 있었는지를 두고 첨예하게 대립하고 있다.
진실 공방은 진행 중이지만 두 번의 중절 수술 사실만으로 허웅을 바라보는 대중의 시선에는 이미 미묘한 온도차가 드러나기 시작했다. 허훈과 함께 촬영했던 광고에서 허웅 사진만 사라진 것을 시작으로 지난 7월 2일 방송 예정이었던 예능 프로그램 출연분도 사전 녹화 방송분으로 대체됐다. 현재도 허웅과 A씨 측은 녹취록과 문자 내용 등을 폭로하며 설전을 이어가고 있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강형욱 200만 유튜버 컴백 “훈련사 전념→보란듯이 개통령” 진심 通하길 바랄 때[이슈와치]
- 이제훈 “대장염 수술 전 사망동의서 사인 ‘인생 막 살걸’ 후회” (뉴스룸)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너무 비싸졌다” JYP 대저택 공개, 현빈♥손예진도 입주한 아치울 마을(홈즈)[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