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완, 4개월만 DJ로…퇴근길 청취자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창완이 4개월 만에 DJ로 돌아온다.
김창완은 22일 오후 6시5분 SBS 러브FM '6시 저녁바람 김창완입니다'로 첫 인사한다.
3월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에서 23년 만에 하차하고, 퇴근 길 청취자와 만난다.
김창완은 "엄살을 부려서라도 청취자와 소통하겠다"며 "서로 고통을 나눠서 석양이 깔리는 퇴근길을 화려하게 만들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가수 김창완이 4개월 만에 DJ로 돌아온다.
김창완은 22일 오후 6시5분 SBS 러브FM '6시 저녁바람 김창완입니다'로 첫 인사한다. 3월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에서 23년 만에 하차하고, 퇴근 길 청취자와 만난다.
저녁바람은 하루를 열심히 살아낸 청취자를 위한 음악 프로그램이다. 청취자들의 저녁이 조금 더 이롭기를, 조금 더 수월하기를, 조금 더 평안하기를 바란다. 김창완은 "엄살을 부려서라도 청취자와 소통하겠다"며 "서로 고통을 나눠서 석양이 깔리는 퇴근길을 화려하게 만들겠다"고 했다.
러브FM은 여름 개편을 한다. '유민상의 배고픈 라디오'는 평일 오후 6시5분 방송에서 2시20분으로 앞당긴다. 주말엔 오후 2시5분 방송한다. 해당 시간대 방송한 '윤수현의 천태만상'은 21일 막을 내린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