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R 스튜디오-케이타이거즈 홀딩스, 혁신적 협력 위한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년 7월 5일, EVR 스튜디오와 케이타이거즈 홀딩스가 양사 간의 혁신적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EVR 스튜디오의 윤용기, 김재환 대표는 "케이타이거즈 홀딩스와의 협력을 통해 더욱 혁신적이고 몰입감 있는 콘텐츠를 개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협력은 양사 모두에게 큰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년 7월 5일, EVR 스튜디오와 케이타이거즈 홀딩스가 양사 간의 혁신적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 체결식은 서울 강남에 위치한 EVR 스튜디오 본사에서 열렸으며, 두 기업의 대표와 주요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EVR 스튜디오는 가상 현실(VR) 및 증강 현실(AR) 기술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EVR 스튜디오는 엔비디아 인셉션의 파트너사로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고성능 VR/AR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케이타이거즈 홀딩스는 태권도를 중심으로 한 엔터테인먼트 및 교육 콘텐츠 제작에 주력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그 입지를 확고히 다져가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MOU를 통해 EVR 스튜디오와 케이타이거즈 홀딩스는 각자의 강점을 결합하여 새로운 콘텐츠 개발 및 기술 협력을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EVR 스튜디오의 첨단 VR/AR 기술과 케이타이거즈 홀딩스의 독창적인 태권도 콘텐츠를 융합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EVR 스튜디오의 윤용기, 김재환 대표는 “케이타이거즈 홀딩스와의 협력을 통해 더욱 혁신적이고 몰입감 있는 콘텐츠를 개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협력은 양사 모두에게 큰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케이타이거즈 홀딩스의 이동철 대표 역시 “EVR 스튜디오와의 협력을 통해 태권도를 더욱 창의적이고 현대적인 방식으로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설렌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번 MOU 체결을 계기로 두 기업은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며, 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EVR 스튜디오와 케이타이거즈 홀딩스의 협력이 앞으로 어떤 성과를 이룰지 귀추가 주목된다.
kim39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먹방 유튜버 쯔양 "운동할수록 살찐다"…헬스 그만둔 사연
- 양정아 "김승수와 동거·쌍둥이 임신·8월 결혼?…가짜뉴스"
- 송중기, 두 아이 아빠 된다…아내 케이티 득남 후 1년만에 둘째 임신
- “너무 잘생겼다!” 인기폭발 20대男이었는데…이번에도 논란, 결국
- "반지하 살던 기안84, 잠실 건물주 됐다더니"…웹툰 작가 연소득 무려
- “싸다고 너도나도 일본 갔는데” 네이버가 대박났다…무슨 일이?
- "반바지 입고 앉았다고 성범죄자라니"…동탄서, 또 구설수
- 스무디에 '노화 원인' 이것 이렇게 많았다니…
- 최강희 "과거 친구 두 번 잃어…다신 그런 실수 안할 것"
- "엘레베이터 없어서 미안해요"…택배기사가 받은 감동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