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예은, 뉴진스 하니 삼켰다...워터밤 여신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예은이 뉴진스 하니로 깜짝 변신했다.
지난 7일 지예은은 개인채널에 뉴진스 하니로 변신한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 속 지예은은 지난달 26일 뉴진스의 멤버 팜하니가 일돈 도쿄돔에서 진행된 팬미팅에서 일본 가수 마츠다 세이코의 '푸른 산호초'를 불렀을 당시의 착장을 그대로 하고 있는 모습이다.
지예은은 지난 7일에 진행된 워터밤 페스티벌에서 팜하니와 마찬가지로 마츠다 세이코의 '푸른 산호초'를 불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배우 지예은이 뉴진스 하니로 깜짝 변신했다.
지난 7일 지예은은 개인채널에 뉴진스 하니로 변신한 근황을 공개했다. 지예은은 “워터밤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사진 속 지예은은 지난달 26일 뉴진스의 멤버 팜하니가 일돈 도쿄돔에서 진행된 팬미팅에서 일본 가수 마츠다 세이코의 ‘푸른 산호초’를 불렀을 당시의 착장을 그대로 하고 있는 모습이다.
지예은은 지난 7일에 진행된 워터밤 페스티벌에서 팜하니와 마찬가지로 마츠다 세이코의 ‘푸른 산호초’를 불렀다.
한편 1994년생 지예은은 2017년 데뷔했으며, ‘SNL 코리아’를 통해 인지도를 크게 높였다. 현재는 SBS ‘런닝맨’에서 꾸준히 게스트로 출연 중이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4세 심현섭, 열애 80일만 결혼까지? “프러포즈 반지 갖고다닌다” (조선의 사랑꾼)
- 연습생 동료에서 부부로…‘초대형 K팝 커플’ 현아♥용준형, 10월 웨딩마치 [공식]
- ‘핸섬파파’ 송중기, 두 아이 아빠 된다…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둘째 임신
- 나나, 또 과감한 노출...파격 상의로 드러낸 가슴 타투
- 바비 인형 엄마 된다! ‘바비’ 마고 로비, 결혼 8년만 임신[할리웃톡]
- '파격 비키니' 허가윤, 금수저설에 입 열었다...은퇴설도 부인
- ‘팬텀싱어2’ 조민웅, 심장마비로 37세 사망…동료 추모물결
- '이상해 며느리' 김윤지, 7일 득녀 직접 알렸다
- 효린, 애니메이션을 찢고나왔나? 인간 모아나 찰떡 컨셉트 화보 공개
- ‘전참시’ 송이 매니저,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박성광 아내 이솔이와 깜짝 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