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2' 오연서·이시언·태원석·장규리, 최종 빌런 김경남 막을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시 모인 꾼들이 폭주하는 최종 빌런을 막을 수 있을까.
8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이하 '플레이어2') 11회에서는 드디어 마지막 관문, 최종 빌런 제프리 정(김경남 분)을 향한 응징만을 남겨둔 꾼들의 짜릿한 한판승부가 펼쳐진다.
지난날 제프리 정에 의해 동료 차아령(정수정 분)을 잃었던 것처럼 또 한 번 아군을 잃을 위기에 처한 이들이 제프리 정에 어떤 응징을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이하 ‘플레이어2’) 11회에서는 드디어 마지막 관문, 최종 빌런 제프리 정(김경남 분)을 향한 응징만을 남겨둔 꾼들의 짜릿한 한판승부가 펼쳐진다.
앞서 강하리(송승헌 분)는 정수민(오연서 분)의 의뢰를 받아 처치했던 모든 이들이 자신이 좇고 있었던 제프리 정과 연관이 있는 사람들이라는 것을 눈치채고 있었다. 특히 정수민의 뒤에 숨어있는 진짜 의뢰인 최상호(조성하 분) 대통령과 제프리 정의 관계 역시 일찌감치 캐치해내며 의심의 촉을 곤두세우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관련된 정보를 조사하며 남몰래 뒤에서 강하리를 돕고 있던 장인규(김원해 분) 검사가 의문의 인물에게 습격을 당하면서 목숨이 위독해지게 됐다. 지난날 제프리 정에 의해 동료 차아령(정수정 분)을 잃었던 것처럼 또 한 번 아군을 잃을 위기에 처한 이들이 제프리 정에 어떤 응징을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여러 장소에 흩어져 각자의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정수민과 임병민(이시언 분), 도진웅(태원석 분), 차제이(장규리 분)의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사람이 많은 곳에서 동태를 살피는가 하면 행사장 무대에 침입해 마이크를 잡고 무언가 외치고 있어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상대와 대치를 하거나 전투를 하고 있는 듯한 꾼들의 모습도 엿보여 흥미진진함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 자신이 믿고 의지하던 최상호 대통령과 제프리 정의 관계를 알고 패닉에 빠졌던 정수민 역시 현장에 복귀한다. 두 사람이 손을 잡게 되면서 자신의 전 연인이었던 신형민(홍종현 분)이 목숨을 잃었기에 최상호에 대한 배신감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상황. 때문에 그가 어떻게 다시 마음을 다잡고 제프리 정에 대한 복수를 이어서 하게 된 것인지 궁금해진다.
‘플레이어2’는 8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명 사망 '시청역 사고'…경찰 "체포영장 신청 계획 현재 없어"
- “저길 어떻게 올라가”…‘지옥의 오르막길’ 버스 노선 폐지에 반발
- "한국 망신"...필리핀 여친 임신하자 잠적한 남성 추적했더니
- 여직원 커피서 “역한 비린내”...힐끔거리던 남성 벌인 짓
- "인플루언서가 수십 명의 구경꾼 앞에서 살해 당해"...중국 '발칵'
- "10억 껑충, 난리도 아냐" 서울 아파트 월세도 고공행진…급상승 이유
- ‘13억→8억’ 세종아파트 가격 반토막난 이유
- YS 만나려던 김일성 사망…배후엔 아들 김정일?[그해 오늘]
- “8시간 동안 육회 150번 주문”…돌변한 단골의 '주문 테러'
- 전술·리더십·경험·연속성·일정 등...홍명보 선임 이유 8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