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두 아이 아빠 된다…아내 케이티 득남 후 1년만에 둘째 임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가 두 아이 아빠가 된다.
8일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측은 "송중기의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둘째 아이를 임신했다"고 전했다.
앞서 송중기 부부는 지난해 1월 팬카페를 통해 혼인 신고 및 첫 임신 소식을 발표한 바 있다.
송중기와 케이티는 2021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인연을 맺고 이듬해인 2022년 12월 열애를 인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배우 송중기가 두 아이 아빠가 된다.
8일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측은 "송중기의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둘째 아이를 임신했다"고 전했다. 지난해 6월 득남 소식이 전해진 이후 약 1년 만이다. 그러면서 "출산 시기나 아이 성별은 사생활이라서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
앞서 송중기 부부는 지난해 1월 팬카페를 통해 혼인 신고 및 첫 임신 소식을 발표한 바 있다. 그해 6월 이탈리아 로마에서 첫째 아들을 품에 안았다. 송중기와 케이티는 2021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인연을 맺고 이듬해인 2022년 12월 열애를 인정했다.
한편 송중기는 영화 '보고타' 개봉을 앞두고 있다. 2021년 촬영을 마친 후 3년 만이다. 1990년대 낯선 나라 콜롬비아로 이민을 떠나 정착하기 위해 치열한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다.
choig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먹방 유튜버 쯔양 "운동할수록 살찐다"…헬스 그만둔 사연
- “싸다고 너도나도 일본 갔는데” 네이버가 대박났다…무슨 일이?
- "반지하 살던 기안84, 잠실 건물주 됐다더니"…웹툰 작가 연소득 무려
- 스무디에 '노화 원인' 이것 이렇게 많았다니…
- "반바지 입고 앉았다고 성범죄자라니"…동탄서, 또 구설수
- "엘레베이터 없어서 미안해요"…택배기사가 받은 감동선물
- 양정아 "김승수와 동거·쌍둥이 임신·8월 결혼?…가짜뉴스"
- “한달 5억 벌었다” “4시간하면 300만원” 이런 BJ 수두룩하더니
- “너무 잘생겼다!” 인기폭발 20대男이었는데…이번에도 논란, 결국
- “이건 소름 돋는다! 귀신인 줄” 혼자 움직이는 화면…알고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