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보령컨슈머, 하루 1캡슐 ‘이너락 핑크 유산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승집)가 하루 1캡슐로 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보령 이너락 핑크 유산균'(사진)을 선보였다.
보령 측은 "특허 치커리 코팅이 유산균을 보호해 제조과정 중 균체가 손상되거나 스트레스로 생육이 저해될 위험을 최소화했다. 또 코팅 자체가 장내에서 유산균의 먹이로 작용하는 '프리바이오틱스' 역할을 수행해 유산균 증식과 활성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승집)가 하루 1캡슐로 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보령 이너락 핑크 유산균’(사진)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건강한 한국 여성의 질에서 유래한 유산균 등 5종의 특허 균주를 포함해 8종의 유산균을 담고 있다. 캡슐당 보장균수 50억CFU 규모의 고함량 유산균을 함유한 게 특징. 이를 통해 유해균을 억제하고 장건강 및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유산균 외에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성분을 담은 다중 기능성 제품이다. 정상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셀레늄, 골다공증 발생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를 각각 1일 영양성분 기준 100%로 함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보령 측은 “특허 치커리 코팅이 유산균을 보호해 제조과정 중 균체가 손상되거나 스트레스로 생육이 저해될 위험을 최소화했다. 또 코팅 자체가 장내에서 유산균의 먹이로 작용하는 ‘프리바이오틱스’ 역할을 수행해 유산균 증식과 활성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먹방 유튜버 쯔양 "운동할수록 살찐다"…헬스 그만둔 사연
- “싸다고 너도나도 일본 갔는데” 네이버가 대박났다…무슨 일이?
- "반지하 살던 기안84, 잠실 건물주 됐다더니"…웹툰 작가 연소득 무려
- 스무디에 '노화 원인' 이것 이렇게 많았다니…
- "반바지 입고 앉았다고 성범죄자라니"…동탄서, 또 구설수
- "엘레베이터 없어서 미안해요"…택배기사가 받은 감동선물
- 양정아 "김승수와 동거·쌍둥이 임신·8월 결혼?…가짜뉴스"
- “한달 5억 벌었다” “4시간하면 300만원” 이런 BJ 수두룩하더니
- “너무 잘생겼다!” 인기폭발 20대男이었는데…이번에도 논란, 결국
- “이건 소름 돋는다! 귀신인 줄” 혼자 움직이는 화면…알고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