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만, 간편하게 즐기는 ‘슬림업 도시락통’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빙웨어 브랜드 ㈜실리만이 '슬림업 도시락통'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실리만이 새롭게 선보이는 '슬림업 도시락통'은 작은 가방에도 들어갈 수 있는 슬림한 디자인과 세련되고 감각적인 컬러감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실리만 관계자는 "'슬림업 도시락통'은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직장인들 사이에서 '직장인 도시락통'으로 불릴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뿐만 아니라 성분을 꼼하게 살펴보는 아이 엄마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도시락통 추천템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빙웨어 브랜드 ㈜실리만이 '슬림업 도시락통'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실리만이 새롭게 선보이는 '슬림업 도시락통'은 작은 가방에도 들어갈 수 있는 슬림한 디자인과 세련되고 감각적인 컬러감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폭 70mm의 콤팩트하고 슬림한 사이즈이지만 740ml의 용량으로 설계해 원하는 음식을 넉넉하게 담아낼 수 있다.
2단 도시락통이 기본으로 구성돼 있으며, 스테인리스 젓가락을 보관할 수 있는 1단 뚜껑과 내부 공기를 쉽게 뺄 수 있는 에어홀이 포함된 2단 뚜껑이 포함돼 있다. 기본 구성인 고탄력 밴드는 2단뿐 아니라 멀티용기가 추가된 3단까지 튼튼하게 잡아주어 흔들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칸막이가 있는 멀티용기와 실리콘 뚜껑이 있어 음식물이 새는 것을 방지해 주는 소스통, PU코팅과 PVC로 2중 코팅되어 있는 가방 등을 추가 구매하여 나만의 도시락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슬림업 도시락통'은 음식물이 새지 않도록 뚜껑에도 칸막이를 넣어 보관력을 높이고 실리콘 패킹으로 마감 처리하여 흘림을 방지하여 기존의 도시락과 차별성을 살렸다고 사측은 밝혔다.
실리만 관계자는 "'슬림업 도시락통'은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직장인들 사이에서 '직장인 도시락통'으로 불릴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뿐만 아니라 성분을 꼼하게 살펴보는 아이 엄마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도시락통 추천템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라고 강조했다. 덧붙여 "BPA FREE, 4대 중금속 검사가 완료된 제품으로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여 편리성까지 놓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실리만 공식홈페이지에서 20% 할인과 더불어 신규 회원에 한해 추가 1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정용석기자 kudljang@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저격’ 후 日 간 개그맨 김영민, 무슨 일 있었길래…의미심장 SNS
- "한국 여탕 신기해서"…대놓고 알몸 불법촬영한 60대 중국인
- 검찰 "`SNS로 선거운동·김여사 명예훼손` 진혜원 검사 징역형 구형"
- "왜 남의 집에서 잠을 자?"…연인 폭행해 의식불명 빠뜨린 40대남
- 문재인·김정숙 내외 ‘럽스타그램’, 네티즌 분노…“웃음이 나옵니꽈?”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