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X영탁X진성X손태진, 보령머드축제 특집 공연 총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보령머드축제' 폐막 기념 '트롯챔피언' 특집 무대가 펼쳐진다.
보령시가 주최하고 MBC플러스가 주관하는 '2024 보령머드축제' 폐막 기념 '트롯챔피언 in 보령'이 오는 8월 4일 일요일 저녁, 보령시 엑스포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세계축제협회가 선정한 아시아 3대 축제로 선정되기도 한 '보령머드축제'에 걸맞게 '트롯챔피언 in 보령'도 장민호, 영탁, 진성, 손태진 등 국내 최정상 트롯 가수가 총출동하여 마지막 밤을 빛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보령머드축제’ 폐막 기념 ‘트롯챔피언’ 특집 무대가 펼쳐진다.
보령시가 주최하고 MBC플러스가 주관하는 ‘2024 보령머드축제’ 폐막 기념 ‘트롯챔피언 in 보령’이 오는 8월 4일 일요일 저녁, 보령시 엑스포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세계축제협회가 선정한 아시아 3대 축제로 선정되기도 한 ‘보령머드축제’에 걸맞게 ‘트롯챔피언 in 보령’도 장민호, 영탁, 진성, 손태진 등 국내 최정상 트롯 가수가 총출동하여 마지막 밤을 빛낼 예정이다.
‘트롯챔피언 in 보령’의 MC는 장민호가 맡게 되었다. 뛰어난 노래 실력과 비주얼은 물론, 유쾌하고 매끄러운 진행이 폐막식을 더욱 빛낼 것으로 기대된다. 장민호는 진행뿐만 아니라 본업인 가수의 면모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음악 차트를 휩쓸며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영탁, 명불허전 트롯계의 대부 진성, 성악부터 트로트까지 제대로 섭렵한 손태진도 폐막식을 축하하기 위해 함께한다.
이외에도 은가은, 양지원, 김수찬, 나태주, 신인선, 정다경, 복지은, 고정우, 하동근, 영기, 강재수, 네시아, 허찬미, 송민경, 초선, 임찬, 이예은, 알고보니 혼수상태 등의 트롯 가수들이 출연해 축제를 더욱 뜨겁게 달굴 것으로 보인다.
MBC플러스는 “이번 ‘트롯챔피언 in 보령’을 통해 트롯의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고 축제의 마지막 날을 추억으로 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트롯챔피언 in 보령’은 보령머드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축하하는 폐막과 함께 ‘2025-2026년 충남 방문의 해’ 프리 이벤트로 개최되어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하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