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12일 출시에 앞서 '로드나인' PC 사전 다운로드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8일 엔엑스쓰리게임즈가 개발한 MMORPG 로드나인 PC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로드나인 예비 이용자들은 로드나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실행에 필요한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받을 수 있다.
이후, 오는 12일 정식 출시일부터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STOVE)' 런처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모바일 사전 다운로드는 오는 10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스마일게이트는 8일 엔엑스쓰리게임즈가 개발한 MMORPG 로드나인 PC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로드나인 예비 이용자들은 로드나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실행에 필요한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받을 수 있다.
이후, 오는 12일 정식 출시일부터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STOVE)’ 런처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모바일 사전 다운로드는 오는 10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게임 출시를 앞두고 웹소설, 인게임 혜택 이벤트, 소통 영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자들과 거리를 좁히고 있다. 그 결과, 지난 1일에 시작한 로드나인의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조기 종료됐다.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 60개 전체 서버가 모두 등록 마감됐다. 또한, 지난 3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명확한 과금 정책과 이용자 피드백 수용 계획을 설명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로드나인은 뛰어난 비주얼 그래픽과 함께 극강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전투 및 성장 시스템이 특징인 MMORPG이다. 게임의 유저는 아홉 가지의 특색 있는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꿔가며 전투를 펼치고, 무기와 어빌리티를 조합해 60여 개 이상의 캐릭터 직업을 커스터마이징 하는 등 나만의 전투 전략을 세우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4 본격 개막
-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웹소설 '정오의 전쟁' 카카오페이지에 정식 연재
- 스마일게이트 RPG, 국가유산청과 ‘국가유산 지킴이’ 협약 체결
-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플래닛 창업재단, 2024 하반기 정기모집 시작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