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9월 7일·8일 日 오사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가 9월 7일과 8일 개최된다.
8일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 조직위원회는 "더팩트가 주최하고 팬앤스타와 필링바이브(FEELINGVIVE)가 주관하는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오는 9월 7일과 8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된다"며 "방송인 전현무와 가수 겸 배우 서현이 공동 MC를 맡는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가 9월 7일과 8일 개최된다.
8일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 조직위원회는 “더팩트가 주최하고 팬앤스타와 필링바이브(FEELINGVIVE)가 주관하는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오는 9월 7일과 8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된다”며 “방송인 전현무와 가수 겸 배우 서현이 공동 MC를 맡는다”고 밝혔다.
전현무와 서현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공동 MC를 맡아 안정적인 진행을 선보인다. 2018년을 시작으로 2019년, 2020년, 2022년, 2023년 그리고 올해까지 여섯 번째 합을 맞추게 된 두 사람은 검증된 케미와 시너지를 토대로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이끌 예정이다. 여기에 방송인 박슬기가 레드카펫 MC를 맡아 현장의 생생하고 활기찬 기운을 전달한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K-POP 아티스트와 팬들이 함께 만드는 음악 시상식으로, 초대 시상식 출범 이후 올해 7회째를 맞이한다.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당초 9월 8일 개최 예정이었으나 더 많은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며 완성도 있는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양일간 개최하기로 일정을 변경했다.
특히 올해에는 더팩트 창간 10주년을 기념해 '더팩트 뮤직 어워즈' 최초로 해외에서 진행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NEW GEN FOR FANSTIVAL(뉴 제너레이션 포 팬스티벌)'이라는 슬로건 아래 새로운 K-POP 시대를 이끌어갈 차세대 아티스트들과 MZ 팬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팬들이 '팬앤스타'를 통해 응원하는 아티스트에게 투표하고 트로피의 주인공을 결정할 수 있다. 투표 결과와 함께 음원 성적, 음반 판매량 등 객관적인 데이터, 심사위원단의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각 부문 수상자들이 결정되는 만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투표 대결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조직위원회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 9월 8일 日 오사카 개최 확정
- [움짤] 임영웅, 'Do or HERO' 건행
- [움짤] 뉴진스, 무반주 '하입보이' 슈퍼샤이 '현타'
- "세븐틴 대상·임영웅 5관왕"…'2023 TMA' 전 세계가 즐긴 축제
- [움짤] 이찬원, '청국장 하입보이' 오내언사~
- [포토] 있지 예지-류진-채령-유나, 올 블랙스완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