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오늘(8일) 새 앨범 '아이 스웨이' 발매…'아딱질' 흥행 잇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새 앨범을 발매하고 연속 흥행을 노린다.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7집 '아이 스웨이(I SWAY)'를 발매한다.
아이들의 히트곡을 만들어온 멤버 소연이 '클락션'의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아이들은 지난 2022년 정규 1집 '톰보이(TOMBOY)'를 시작으로 '누드(Nxde)' '퀸카(Queencard)'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까지 무려 4연속 흥행을 기록해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새 앨범을 발매하고 연속 흥행을 노린다.
(여자)아이들은 오늘(8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7집 '아이 스웨이(I SWAY)'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클락션(Klaxon)'은 시원하게 터지는 스트링, 브라스 사운드와 그루브 넘치는 베이스,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사랑에 빠진 이의 마음을 대담한 표현으로 가사에 담았다.
(여자)아이들의 히트곡을 만들어온 멤버 소연이 '클락션'의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이번 앨범에는 '클락션'을 비롯해 수록곡 '라스트 포에버(Last Forever)' '블룸(Bloom)' '네버랜드(Neverland)'까지 총 4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2022년 정규 1집 '톰보이(TOMBOY)'를 시작으로 '누드(Nxde)' '퀸카(Queencard)'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까지 무려 4연속 흥행을 기록해 왔다.
특히 지난 1월 발매된 정규 2집 수록곡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는 한국 기준 유튜브 주간 인기곡 차트에서 올해 상반기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곡으로 꼽히기도 했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글로벌 K팝 스타 부부 탄생...현아·용준형, 10월 11일 결혼
- 김해준♥김승혜, 10월 결혼…코미디언 부부 계보 잇는다
- '환승연애3' 송다혜♥서동진, '현커' 됐다…돌고 돌아 결국 재결합
- 권은비 측 "성희롱·음란 합성물 피해 심각…경찰 수사 진행 중"
- 서정희, 6세 연하 건축가에 프러포즈 받았다 "이젠 내게 업혀요"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중학교 때 쓰던 가방 속 휴대폰 공기계 깜빡...결국 부정행위 처리
- "형사님 감사합니다"…동생 죽인 친형이 경찰에 고개 숙인 이유?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
- 우크라이나 "트럼프 원조 끊으면 몇 달 안에 원자폭탄 개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