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몰카 받아본 용준형, ♥현아와 10월 결혼 “새로운 인생의 막”[공식]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용준형이 가수 현아와 결혼을 발표했다.
용준형 소속사 블랙메이드 측은 7월 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 용준형이 현아와 10월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알렸다.
소속사 측은 "용준형과 현아는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로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 부부로서 새로운 인생의 막을 올리는 용준형에게 애정 어린 관심과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앞서 현아 소속사 AT AREA(앳에어리어) 측은 8일 뉴스엔에 "현아는 힘든 순간마다 서로에게 큰 위안이 돼 준 용준형과 사랑의 결실을 맺고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결혼설 관련 첫 보도 후 5시간 만에 발표한 첫 공식입장이었다.
현아 소속사 측은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예식을 진행하고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다. 항상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아티스트로서, 한 사람으로서, 커다란 결심을 한 현아의 앞날에 많은 축복을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10월이라고 밝혔을 뿐 결혼식 날짜와 장소 등 세부사항은 함구했다. 가요 관계자들에 따르면 두 사람은 10월 11일 서울 삼청각에서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한 가운데 외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다.
이로써 현아, 용준형은 2019년 3월 터진 이른바 정준영 파문을 딛고 사랑의 결실을 맺는다. 용준형은 2015년 절친했던 가수 정준영이 촬영한 여성과의 성관계 몰래카메라 영상을 1대 1 채팅방에서 공유받고 부적절한 대화를 나눈 장본인이다.
용준형은 정준영에게 몰래카메라 영상을 공유받은 혐의를 부인하며 법적 대응을 시사하다 사흘 만에 입장을 번복하고 사과하는 촌극을 벌였다.
용준형은 당시 소속사를 통해 "2015년 말 정준영과 술을 마신 다음날 1:1 대화방을 통해 서로의 안부를 물어보다가 불법 동영상을 찍었던 사실을 알게 됐고, 그 이후 1:1 대화방을 통해 공유받은 불법 동영상을 본 적이 있으며 이에 대한 부적절한 대화를 주고받았다"고 해명했다.
이후 솔로 앨범을 내고 공연을 개최하며 활동을 지속 중이지만 그를 향한 대중의 시선은 곱지 않다. 6월 19일 BBC코리아 제작 다큐멘터리 '버닝썬: K팝 스타들의 비밀 대화방을 폭로한 여성들의 이야기'가 공개된 이후 정준영과 그룹 빅뱅 출신 승리 등 버닝썬 파문 연루자들의 악행이 다시 화제가 되며 정준영 몰래카메라를 받아 본 용준형은 물론 그와 교제 중인 현아에 대한 비판 여론도 거세졌다.
이와 관련 용준형은 6월 12일 공식 계정에 "그때의 전 분명 어리석었고 잘못했다"며 "개인 메신저에 아무런 설명 없이 보내진 검은 화면에 보내진 동영상을 눌러 봤고 그걸 눌러 확인하기 전엔 어떤 것인지 어떤 의도인지 알 수 없었다. 후에 저는 ‘그만해라, 이건 잘못된 거다’라고 말할 수도 있었지만 그런 말을 하는 사람이 되지 못했고, 대수롭지 않게 넘겼다"고 말했다.
이어 "그때도 말씀드렸고, 후에도 호소했듯이 전 그 어떤 단체 대화방에 들어간 적도 없고 입에 담기도 싫은 일들이 벌어졌던 사건에 연루되지 않았다"며 "제가 과거에 바로잡지 못한 일들, 어리석었던 행동과 발언들 깊이 되새기며 성숙한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매일 노력하고 살아가겠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용준형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용준형과 현아는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로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습니다. 부부로서 새로운 인생의 막을 올리는 용준형에게 애정 어린 관심과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은 현아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현아는 힘든 순간마다 서로에게 큰 위안이 되어준 용준형과 사랑의 결실을 맺고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오는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예식을 진행하고 새로운 인생을 시작합니다.
항상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아티스트로서, 한 사람으로서, 커다란 결심을 한 현아의 앞날에 많은 축복을 당부드립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너무 비싸졌다” JYP 대저택 공개, 현빈♥손예진도 입주한 아치울 마을(홈즈)[결정적장면]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이미주 친언니 미모 연예인급 맞네 “면접 프리패스상”(놀뭐)
- 장나라 ♥6세 연하 남편이 찍어줬나? 결혼 후 더 예뻐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