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 새로운 광고시스템으로 공인중개사 추가 수익 창출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지, 빌딩, 상가 거래 시장을 대표하는 부동산 플랫폼 디스코(DISCO, 대표 배우순)가 공인중개사가 참여하는 광고 서비스 '디스코AD'를 공식 도입했다고 8일 밝혔다.
디스코AD는 부동산 거래의 중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공인중개사가 광고주와 소비자를 연결해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네트워크를 활용한 부동산 서비스 및 마케팅 시스템
토지, 빌딩, 상가 거래 시장을 대표하는 부동산 플랫폼 디스코(DISCO, 대표 배우순)가 공인중개사가 참여하는 광고 서비스 ‘디스코AD’를 공식 도입했다고 8일 밝혔다.
디스코AD는 부동산 거래의 중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공인중개사가 광고주와 소비자를 연결해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서비스다. 광고주는 오프라인 고객 확보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공인중개사를 통해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는 디스코 내 공인중개사 전문가 페이지를 통해 고객이 필요한 부동산 서비스를 쉽게 제안할 수 있다. 디스코 공인중개사는 매물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동산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해 중개업의 수준을 높이고, 중개수수료 외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디스코는 이달 디스코AD를 통해 성과를 낸 공인중개사에게 총 1000만원의 인센티브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연다. 배우순 디스코 대표는 “이번 디스코AD(성과형 광고) 서비스 도입으로 공인중개사가 보다 효과적으로 고객을 유치하고, 동시에 수익을 증대할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공인중개사의 성공을 돕기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디스코AD에는 자산관리(건물 PM 클리니어), 등기·법무(법무법인 혜안, 법무법인 호평), 감정평가(감정평가법인 정명), 세무·회계(이음 세무회계, 진성회계법인), 건축·설계(하우빌드), 사무실 지원(클리니어), 인터넷(다주다네트쿽스) 분야 기업들이 참여 중이다.
이달 중으로 주차장 운영업체 하이파킹, 이사 매칭 플랫폼 위매치다이사, 강동이스턴스퀘어를 분양 중인 유일기업, 넘버 원 치킨브랜드 BBQ 등 10여개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참여 예정이다. 공유주거 및 오피스 운영 업체, 분양업체 등 다수의 광고주가 참여를 준비하고 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이버에 '손흥민' 검색하자…매번 결과 다르게 나오는 이유 있었다
- '연봉 5억' 무슨 일 하길래…올해 딱 25명만 뽑았다
- "월 1000만원 벌어요"…새벽 3시 반 출근 '여의도 슈퍼우먼' [돈앤톡]
- 장남 결혼식에 이재용 초대…이번엔 톱스타 138억에 부른 부잣집
- "진열하기 전에 동났어요"…SNS서 난리난 '그 초콜릿' 완판
- 故 구하라 금고 털이범부터 '신들린 연애'까지…신드롬 중심 보니
- "엉덩이에 뭐 넣었냐고" 쯔양, 헬스 그만둔 이유가…
- 허웅 전 여친 "2차 가해 이어져…허위제보한 친구 고소할 것"
- "어디서도 좋은 말 들어본 적 없는데"라던 고현정, 팬 만나 오열
- 법인차 '연두색 번호판'으로 바꿨더니…깜짝 결과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