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in정, 7월 소비촉진 기획전 4종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가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서귀포in정'이 소비위축에 대응하기 위해, 7월 한 달간 4종의 다양한 소비 촉진 기획전을 진행한다.
그 외에도 파리올림픽 개막 시기에 맞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국가대표 응원 메시지를 남겨준 20명의 고객을 선발하여 하우스귤 2.5kg을 증정하는 '힘내라 대한민국! 파리올림픽 국가대표 응원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가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서귀포in정’이 소비위축에 대응하기 위해, 7월 한 달간 4종의 다양한 소비 촉진 기획전을 진행한다.
우선 애플망고 출하 시기를 맞아 ‘7월 7일 럭키데이’ 이벤트를 진행했다. 기간은 15일까지 이며, 애플망고 7700원 할인쿠폰을 발급해 준다.
또한 오는 15일 초복, 25일 중복을 맞이하여 닭고기, 달걀류를 대상으로 20% 할인쿠폰을 발행하는 ‘계이득: 올여름도 건강하계 기획전’을 진행한다.
고객들이 집에서 ‘홈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마트상품(하우스귤, 어묵, 갈치, 메밀면 등)을 대상으로 20% 할인을 제공하는 ‘홈캉스 기획전’도 진행한다.
그 외에도 파리올림픽 개막 시기에 맞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국가대표 응원 메시지를 남겨준 20명의 고객을 선발하여 하우스귤 2.5kg을 증정하는 ‘힘내라 대한민국! 파리올림픽 국가대표 응원이벤트’도 진행한다.
오순문 서귀포시장은 “소비위축으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서귀포시 농특산물 소비 촉진에 조그마한 도움이라도 되기를 기대한다.”면서, “서귀포in정이 고객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을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통령실 "전당대회 개입 안해…대통령실 끌어들이지 말라"
- 검찰, '법카 의혹' 이재명 부부 소환 통보…野 "국면전환 쇼"(종합)
- '46세 특급 동안' 김하늘, 펄럭이는 초미니에 안절부절…쭉 뻗은 각선미는 '예술' [엔터포커싱]
- '채 상병 사건' 수사 결과 8일 발표…野 "특검 수용하라"
- 이진숙 방통위원장 후보자, 8일 청문준비단 사무실 출근
- [단독] "시공사에 인센티브 10억"…공사기간 한 달 줄인 '공로'
- "손웅정, 넘어진 아이에 발길질"…벤치에선 "꼴값 떨지 마" 등 폭언도
- '시청역 사고' 유족들, 장례식 중 80만원 청구서 받아…'운구·현장수습비'
- 윤아 이어 또 '인종차별'…방석 없이 끼여 앉힌 돌체앤가바나쇼
- "매각 '대박'…근데, 점주는요?" 컴포즈커피에 던져진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