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대한민국 금산인삼 서예‧문인화 공모대전 종합대상에 박현규 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2회 대한민국 금산인삼 서예‧문인화 공모대전에서 박현규 씨가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금산군지회가 주최하고 한국미술협회 금산군지부가 주관하는 이번 공모전은 한글, 한문, 문인화, 켈리그라피 4개 부문에 총 425점의 작품이 접수됐다.
대회 시상식은 오는 10월 5일 금산인삼관에서 개최되며, 제42회 금산세계인삼축제 기간 중 행사장에서 입상 작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금산=이정석 기자]제2회 대한민국 금산인삼 서예‧문인화 공모대전에서 박현규 씨가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금산군지회가 주최하고 한국미술협회 금산군지부가 주관하는 이번 공모전은 한글, 한문, 문인화, 켈리그라피 4개 부문에 총 425점의 작품이 접수됐다. 작품 심사는 한국서가협회 부이사장 백강 김수홍 등 9명이 참여했다.
종합대상 박현규 씨를 포함해 입상자는 294명으로 △부문별 대상 문영이 씨 등 2명 △우수상 윤주유 씨 등 5명 △장려상 김철민 씨 등 8명 △인삼특선상 김영근 씨 등 76명 △특선 이성희 씨 등 64명 △입선 김영근 씨 등 138명이 수상했다.
대회 시상식은 오는 10월 5일 금산인삼관에서 개최되며, 제42회 금산세계인삼축제 기간 중 행사장에서 입상 작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공모전 관계자는 "이번 공모는 세계 속에 빛나는 건강도시 금산을 홍보하고 다양한 예술작품을 발굴하기 위해 진행됐다"며 "전국 예술가들의 우수한 작품이 선정됐으니 작품전시회에도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 9월 7·8일 日 오사카 개최
- 김여정, 포사격 훈련 '맹비난'..."尹, 탄핵 탈출 시도"
- 채상병 재표결·검사탄핵·김건희특검까지…7월 임시회도 '뇌관' 수두룩
- [강일홍의 클로즈업] 남희석의 '전국노래자랑 MC' 100일 변화
- [이철영의 정사신] 與 전대에도 등장한 그 이름 '김건희'
- 스토킹 활개치는데 전담경찰 태부족…사설경호까지 동원
- [2024 납량①] "무더위를 싹"…극장·TV·무대는 지금 '호러 홀릭'
- [인터뷰] 함운경 "尹이 민심 살펴야…난 대통령께 할 말 하는 후보"
- 대우건설, 해외수주 상반기는 뒷걸음질…하반기에 만회할까?
- 밸류업 세제 지원 공개에 금융주 '들썩', 증권주는 '소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