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 용인병 지역위, 제1회 지역당원대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용인시병 지역위원회는 지난 6일 제1회 지역당원대회를 열고 '당원 주권시대'를 선언했다.
8일 부승찬 의원실에 따르면 용인시병 지역위원회는 이번 지역당원대회에서 부승찬 의원을 중심으로 수지를 수지답게 만드는 당원 주권시대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용인=김원태 기자] 더불어민주당 용인시병 지역위원회는 지난 6일 제1회 지역당원대회를 열고 '당원 주권시대'를 선언했다.
8일 부승찬 의원실에 따르면 용인시병 지역위원회는 이번 지역당원대회에서 부승찬 의원을 중심으로 수지를 수지답게 만드는 당원 주권시대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용인시병 지역당원대회는 민주당 박찬대 원내대표의 축전을 시작으로 안성시 윤종군 의원, 수원시갑 김승원 의원, 안양시동안구갑 민병덕 의원, 서울중구성동구갑 전현희 의원, 용인시정 이언주 의원이 현장 축사를 통해 용인시병 지역위원회의 본격적인 출발을 응원했다.
또한 민주당 이학영 국회부의장, 하납시갑 추미애 의원 등 32명의 국회의원이 영상축사를 전하며 용인시병 지역위원회의 도약과 발전을 기원하며 격려를 보냈다.
부 의원은 "윤석열 정부의 실정이 극에 달했다"며 "용인시병 지역위원회 당원들과 함께 당원 주권시대를 열어 지방선거 승리와 정권 재창출에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 9월 7·8일 日 오사카 개최
- 김여정, 포사격 훈련 '맹비난'..."尹, 탄핵 탈출 시도"
- 채상병 재표결·검사탄핵·김건희특검까지…7월 임시회도 '뇌관' 수두룩
- [강일홍의 클로즈업] 남희석의 '전국노래자랑 MC' 100일 변화
- [이철영의 정사신] 與 전대에도 등장한 그 이름 '김건희'
- 스토킹 활개치는데 전담경찰 태부족…사설경호까지 동원
- [2024 납량①] "무더위를 싹"…극장·TV·무대는 지금 '호러 홀릭'
- [인터뷰] 함운경 "尹이 민심 살펴야…난 대통령께 할 말 하는 후보"
- 대우건설, 해외수주 상반기는 뒷걸음질…하반기에 만회할까?
- 밸류업 세제 지원 공개에 금융주 '들썩', 증권주는 '소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