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시스템, 사학진흥재단 U-ERP 고도화 3차 사업 수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마토시스템이 한국사학진흥재단 '대학정보시스템(U-ERP) 고도화 3차 사업'을 수주했다.
회사는 지난해 2차 사업인 예산회계시스템 개선 및 고도화에 이어 3차 인사급여시스템 고도화까지 맡게 됐다.
이상돈 토마토시스템 대표는 "U-ERP 고도화 2차·3차 사업을 연이어 수주하게 돼 뜻깊다"면서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전체 시스템을 구성, 효율적이고 경쟁력 있는 업무 환경을 지원하는 시스템을 완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마토시스템이 한국사학진흥재단 '대학정보시스템(U-ERP) 고도화 3차 사업'을 수주했다.
회사는 지난해 2차 사업인 예산회계시스템 개선 및 고도화에 이어 3차 인사급여시스템 고도화까지 맡게 됐다.
3차 사업은 총 7개월간 표준 인사급여시스템 재개발이 목표다. 최신 흐름을 반영한 사용자 중심 시스템으로 전면 재구축하고, 시스템 운영 환경을 클라우드 기반으로 전환한다.
토마토시스템은 맞춤형 대학 ERP '엑스캠퍼스' 기본 모듈을 활용해 고품질 인사급여시스템을 구축하고 업무 표준 및 호환성을 준수해 확장성 있는 시스템을 완성한다는 방침이다.
이상돈 토마토시스템 대표는 “U-ERP 고도화 2차·3차 사업을 연이어 수주하게 돼 뜻깊다”면서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전체 시스템을 구성, 효율적이고 경쟁력 있는 업무 환경을 지원하는 시스템을 완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류태웅 기자 bigherory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노조, 첫 총파업…“집회 6540명 참여”
- 국내 가상자산 거래량 90% 뚝...'7월 한파'
- 주성엔지니어링 “GaN·GaAs ALD 장비, 3년 내 상용화”
-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사전예약 7000대 돌파”
- KT 사내망에 '당근설비' 열자…유휴설비 재활용 60% 늘었다
- 애플, 유럽서 에픽게임즈 스토어 허용… EU에 백기
- 금리 또 동결에 무게...가계부채·환율 불안 vs 경제성장·연체율 개선 발목
- “신랑·신부보다 환한 미소”…저스틴 비버, 140억 받고 축가
- 길어지는 전기차 한파…韓 배터리 실적 악화
- 다중시설 전기화재 대응 무방비, 곳곳에 '부적합' 소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