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브, 마닐라 뜨겁게 달궜다…아시아 팬밋업 투어 '열기 후끈'

김원겸 기자 2024. 7. 8. 14: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엔드 보이그룹 휘브가 팬밋업을 통해 마닐라를 뜨겁게 달궜다.

휘브(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는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나흘간 필리핀 마닐라에서 '휘브 퍼스트 아시아 팬밋업 – 이터널 유스 : 킥 잇'을 진행하며 현지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 밖에도 휘브는 현지 TV 프로그램에 출연하거나, 다수의 현지 매체들과 기자간담회를 진행하는 등 휘브를 향한 열렬한 관심에 화답하며 성공적인 마닐라 팬밋업을 마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지난 4일부터 필리핀 마닐라에서 팬밋업 행사를 벌인 휘브. 제공|씨제스 스튜디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하이엔드 보이그룹 휘브가 팬밋업을 통해 마닐라를 뜨겁게 달궜다.

휘브(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는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나흘간 필리핀 마닐라에서 ‘휘브 퍼스트 아시아 팬밋업 – 이터널 유스 : 킥 잇'을 진행하며 현지 팬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2023 AAA’ 공연에서 마닐라 팬들을 만났던 휘브는, 이번 아시아 팬밋업을 통해 더욱 가깝고 다채롭게 소통했다. 휘브는 마닐라 팬들에게 처음 선보이는 '킥 잇'부터 데뷔곡 '디지'까지 라이브 무대를 선사하며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근황 토크부터 포토 타임 등 적극적인 소통으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특히 휘브는 마닐라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도 준비했다. 현지 인플루언서, DJ와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였다. 현지 유행 챌린지에 도전하거나 SNS 라이브를 하는 등 색다르고 폭넓은 소통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이 밖에도 휘브는 현지 TV 프로그램에 출연하거나, 다수의 현지 매체들과 기자간담회를 진행하는 등 휘브를 향한 열렬한 관심에 화답하며 성공적인 마닐라 팬밋업을 마쳤다.

이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휘브는 “마닐라에서 많은 앤드(AnD, 팬덤명)분들이 반겨주시고 호응해주셔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으며 공연할 수 있었다. 언어는 다르지만 무대로 소통할 수 있었던 것 같아 감동적인 순간이었다. 기회가 된다면 더 큰 공연장에서 다시 마닐라 팬들과 만나고 싶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마닐라 팬들과 함께한 소감을 전했다.

▲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나흘간 필리핀 마닐라에서 팬밋업 행사를 벌인 휘브. 제공|씨제스 스튜디오

한편, 지난달 28일 태국 방콕을 시작으로 마닐라 팬밋업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휘브는 홍콩, 자카르타, 타이베이를 방문해 아시아 팬밋업 일정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