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뮤비 속 '키스마크' 주인공... 바로 '이 사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재범이 최근 발매한 신곡 'McNasty'와 관련한 비하인드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5일 공개된 유튜브 'JohnMaat' 채널의 'XYOB' 컨텐츠에는 박재범이 출연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브라이언은 박재범에게 "청하가 우리 방송 1편에 나온 거 알고 있나. (청하에게) 문자 보낸 거 보니까 거의 소설이더라. 너도 스스로가 꼰대 같지 않나"라고 장문의 문자를 보낸 박재범에 대해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정은비 기자]가수 박재범이 최근 발매한 신곡 ‘McNasty’와 관련한 비하인드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5일 공개된 유튜브 ‘JohnMaat’ 채널의 ‘XYOB’ 컨텐츠에는 박재범이 출연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브라이언은 박재범에게 “청하가 우리 방송 1편에 나온 거 알고 있나. (청하에게) 문자 보낸 거 보니까 거의 소설이더라. 너도 스스로가 꼰대 같지 않나”라고 장문의 문자를 보낸 박재범에 대해 언급했다.
박재범은 “물론”이라고 답하며 “난 사실 문자 길게 쓰는 걸 싫어한다. 어떤 관계이냐에 따라 좀 달라지는 거 같다. 난 청하한테 선배이기도 하고 오빠이기도 하고 대표님이기도 하니까 어떻게 소통해야 할지 몰라서 그냥 한 번에 담아서 보냈다”라고 긴 문자의 전말을 밝혔다.
또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 속 뺨에 난 입술 자국에 브라이언이 “누구 립스틱이냐”고 하자 박재범은 잠시 머뭇거리더니 “그게 사실 우리 (남자)매니저가 남겼다”며 뒷이야기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해야 한다고 해서 립스틱을 손에 바르고 (얼굴에 찍어봤는데) 진짜처럼 안보였다. 그래서 편한 매니저한테 ‘한 번 해 봐’라고 했다”고 부연했다.
박재범은 그 날의 감상에 대해 “되게 이상했던 게 그냥 누르기만 하면 되지 않나. 얼떨결에 ‘쪼-옥’ 소리가 났다. 불쾌했다. 아마 영상도 있을 텐데 공개하지는 않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6월 30일 ‘McNasty’로 컴백한 박재범은 오는 8월에 11년 만에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정은비 기자 jeb@tvreport.co.kr / 사진= 유튜브 'Jay Park'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정아·김승수 8월 결혼?"...당사자가 직접 입 열었다
- '인기가요'에 할리우드 스타가...충격 근황
- 너무 일찍 진 별...故 조민웅 팬들 오열 중
- 아들도 배우였다...장광, 잘생긴 아들 공개
- 술 마시다 응급실 간 인기 걸그룹...누군지 밝혀졌다
- 이재용, 여배우 배 밟았다...충격 폭로 나와
- 1박 천만원 한옥 바캉스...신애라가 인증한 곳, 사진만 봐도 '힐링'
- '이병헌♥'이민정, 예쁜 둘째딸 사진 공개
- "성형 후 안면마비"...예뻤던 김지호, 충격 근황 전해졌다
- "내 인생 '챕터 1' 끝난 느낌"...손예진, 의미심장 글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