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인격에 반한 손예진 “선비 스타일, 잘생겼고 믿음직스러워” 달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예진이 현빈에게 반한 순간을 회상했다.
손예진은 지난 7월 6일 진행된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메가토크에 참석해 남편 현빈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1982년생 동갑내기인 손예진과 현빈은 2년 간의 공개 열애 끝에 지난 2022년 3월 결혼했다.
손예진은 메가토크에서 현빈과 관련된 질문이 나오자 그의 인격에 반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손예진이 현빈에게 반한 순간을 회상했다.
손예진은 지난 7월 6일 진행된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메가토크에 참석해 남편 현빈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손예진과 현빈은 영화 '협상'(2018)과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2020)에서 상대역으로 만나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은 세 번의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모두 부인, 2021년 1월 뒤늦게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1982년생 동갑내기인 손예진과 현빈은 2년 간의 공개 열애 끝에 지난 2022년 3월 결혼했다. 연예계 대표 비주얼 부부가 탄생한 순간으로, 두 사람은 같은 해 11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손예진은 메가토크에서 현빈과 관련된 질문이 나오자 그의 인격에 반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손예진은 "옛날 사람으로 치면 선비 같은 스타일이다. 너무 바르고 이성적이다. 싫은 소리를 좋게 포장하거나 자신을 포장하지 않는 담백한 모습이 좋았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그런 부분이 정말 컸다. 믿음직스러웠다"고 강조한 손예진은 "잘생겼고 키도 크다"며 현빈의 특출난 비주얼까지 자랑해 흐뭇함을 자아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너무 비싸졌다” JYP 대저택 공개, 현빈♥손예진도 입주한 아치울 마을(홈즈)[결정적장면]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이미주 친언니 미모 연예인급 맞네 “면접 프리패스상”(놀뭐)
- 장나라 ♥6세 연하 남편이 찍어줬나? 결혼 후 더 예뻐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