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종합운동장 생활체육공원 내 물놀이장 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당진시는 여름철을 맞아 종합운동장 생활체육공원(고대면 진관리 350 일원) 내 물놀이장을 오는 13일부터 8월 18일까지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이종우 당진시 문화체육과장은 "당진종합운동장 생활체육공원이 지역주민에게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쾌적하고 안전한 휴식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며 "시설 방문 시 이용 및 안전 수칙을 준수할 것"을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3일부터 8월 18일까지 운영
[더팩트ㅣ당진=천기영 기자] 충남 당진시는 여름철을 맞아 종합운동장 생활체육공원(고대면 진관리 350 일원) 내 물놀이장을 오는 13일부터 8월 18일까지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로 매시 정각부터 45분간 가동 후 15분간 휴식하는 방식으로 하루 6회 운영되며 기상 상황 등을 고려해 가동 시간을 탄력적으로 조정할 계획이다.
또 매주 수요일은 정기적인 시설물 정비와 청소를 위해 휴장한다.
이종우 당진시 문화체육과장은 "당진종합운동장 생활체육공원이 지역주민에게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쾌적하고 안전한 휴식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며 "시설 방문 시 이용 및 안전 수칙을 준수할 것"을 당부했다.
당진시는 안전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안전관리 요원을 배치하고 주기적으로 수질검사를 실시하는 등 시민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시설 관리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 9월 7·8일 日 오사카 개최
- 김여정, 포사격 훈련 '맹비난'..."尹, 탄핵 탈출 시도"
- 채상병 재표결·검사탄핵·김건희특검까지…7월 임시회도 '뇌관' 수두룩
- [강일홍의 클로즈업] 남희석의 '전국노래자랑 MC' 100일 변화
- [이철영의 정사신] 與 전대에도 등장한 그 이름 '김건희'
- 스토킹 활개치는데 전담경찰 태부족…사설경호까지 동원
- [2024 납량①] "무더위를 싹"…극장·TV·무대는 지금 '호러 홀릭'
- [인터뷰] 함운경 "尹이 민심 살펴야…난 대통령께 할 말 하는 후보"
- 대우건설, 해외수주 상반기는 뒷걸음질…하반기에 만회할까?
- 밸류업 세제 지원 공개에 금융주 '들썩', 증권주는 '소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