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 취약계층 체육 복지 증진 스포츠 체험 강좌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선군(군수 최승준)은 취약계층 체육 복지 증진을 위한 스포츠 체험 강좌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김재성 문화체육과장은 "이번 스포츠 체험 강좌는 최근 시설 개선을 마치고 운영을 재개한 정선국민체육센터에서 참여자 맞춤형 강습을 통한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취약계층의 스포츠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선군(군수 최승준)은 취약계층 체육 복지 증진을 위한 스포츠 체험 강좌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군은 만 5세 이상 18세 이하 정선군 거주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법정 한부모가구, 범죄피해자 가구를 대상으로 오는 19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신청은 스포츠강좌이용권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신청과 군 문화체육과 또는 읍면행정복지센터 총무팀에 서류를 방문 제출하면 된다.
이번 스포츠 체험 강좌는 참가자 및 보호자 등 30명을 모집하고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정선국민체육센터 수영장에서 수영 강습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재성 문화체육과장은 “이번 스포츠 체험 강좌는 최근 시설 개선을 마치고 운영을 재개한 정선국민체육센터에서 참여자 맞춤형 강습을 통한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취약계층의 스포츠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 체험 강좌와 관련된 문의는 정선군 문화체육과 체육진흥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홍춘봉 기자(=정선)(casinohong@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 '법카' 의혹으로 이재명 부부 소환통보…野 "검사 탄핵 보복"
- 이진숙 "방통위 '2인 체제' 책임, 민주당에 있다"
- 김여정 "윤석열, 탄핵청원 100만 돌파…집권 위기서 비상탈출 시도"
- 박찬대 "'채상병 특검법' 거부권 행사? 尹이 범인이라 확신"
- 국민의힘 "채상병 특검법, 대통령에 재의요구권 행사 강력 건의"
- 국민의힘, '김건희 문자' 논란에 "용산 개입? 있을 수 없어"
- '김건희 문자' 5통 공개에…한동훈 측 "정치적 해석 여지 없어"
- 서울시의 '약자동행'은 기만이다
- 프랑스, '공화주의자 전선' 단일화로 유럽 '극우' 바람 막았다
- '거제 교제살인' 유가족, 가해자 보복 두려워 떨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