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OLED G8' 해외 매체서 호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OLED G8'이 미국과 영국의 주요 IT 매체에서 잇따라 호평받았다.
미국 포브스는 2024년형 오디세이 OLED G8 신제품에 탑재된 기술에 대해 "지금껏 보지 못했던 완전히 새로운 기술"이라고 호평했다.
글로벌 IT 전문 매체 트러스티드 리뷰(Trusted Reviews)는 "오디세이 OLED G8이 삼성의 게이밍 모니터를 완전히 다음 단계로 끌어올렸다"고 평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OLED G8'이 미국과 영국의 주요 IT 매체에서 잇따라 호평받았다.
미국 포브스는 2024년형 오디세이 OLED G8 신제품에 탑재된 기술에 대해 “지금껏 보지 못했던 완전히 새로운 기술”이라고 호평했다.
새롭게 탑재된 △역대 최고 수준의 NQ8 AI GEN3 프로세서 △번인 예방을 위한 진동형 히트 파이프 기술 △OLED 글레어프리 등에 주목했다.
또, 스마트 TV 기능으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때 AI 프로세서가 작은 물체 움직임도 선명하게 표현하는 등 획기적인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고 평가했다.
미국 뉴스위크는 “빠른 응답속도를 갖춘 4K OLED 모니터가 스마트 TV 기능까지 탑재했다”며 2024 에디터스 초이스(Editor's Choice)에 선정했다.
글로벌 IT 전문 매체 트러스티드 리뷰(Trusted Reviews)는 “오디세이 OLED G8이 삼성의 게이밍 모니터를 완전히 다음 단계로 끌어올렸다”고 평가했다. 별 5개 만점을 부여하고 '강력 추천(Highly Recommended)' 제품으로 선정했다.
특히 강력한 최신 프로세서를 탑재해 최상급 TV가 제공하는 수준의 콘텐츠 시청 경험을 제공하는 게이밍 모니터라고 호평했다.
홈씨어터리뷰(Home Theater Review)는 '에디터스 초이스(Editor's Choice)'에 선정하고 별 5개 만점을 부여했다. 이 매체는 “패널 성능에서는 OLED G8의 대항마가 없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정훈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보다 많은 게이머가 압도적 몰입감을 제공하는 뛰어난 화질과 게이밍 성능으로 최고의 환경을 즐기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옥진 기자 witho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노조, 첫 총파업…“집회 6540명 참여”
- 국내 가상자산 거래량 90% 뚝...'7월 한파'
- 주성엔지니어링 “GaN·GaAs ALD 장비, 3년 내 상용화”
-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사전예약 7000대 돌파”
- KT 사내망에 '당근설비' 열자…유휴설비 재활용 60% 늘었다
- 애플, 유럽서 에픽게임즈 스토어 허용… EU에 백기
- 금리 또 동결에 무게...가계부채·환율 불안 vs 경제성장·연체율 개선 발목
- “신랑·신부보다 환한 미소”…저스틴 비버, 140억 받고 축가
- 길어지는 전기차 한파…韓 배터리 실적 악화
- 다중시설 전기화재 대응 무방비, 곳곳에 '부적합' 소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