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새 앨범 프로모션으로 방탈출 게임 진행

김진석 기자 2024. 7. 8. 14: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림캐쳐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가 신선한 컴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11일부터 리얼월드 성수에서 드림캐쳐의 '벌서스(VersuS)'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방탈출 게임이 오픈된다.

이번 방탈출 게임은 드림캐쳐가 '인썸니아(팬덤명)'와 특별하게 컴백을 기념하고자 기획됐다. 기존 방탈출 게임과 달리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세계관 속 주인공이자 드림캐쳐의 친구가 돼 이야기를 전개해나가는 방식이다.

앨범 발매마다 '미스터리 코드'라는 콘텐츠를 통해 컴백과 관련된 다양한 내용을 팬들과 추리해온 드림캐쳐는 데뷔 이후부터 유일무이한 세계관과 컨셉트 맛집으로 이름을 떨쳐온 만큼 방탈출 게임 프로모션으로 팬들과 쌓아나갈 또 하나의 추억을 향해 기대가 더해진다.

드림캐쳐는 현재 열 번째 미니앨범 '버추어스(VirtuouS)'로 돌아올 준비에 한창이다. 평행세계의 마지막 장을 장식하는 앨범인 만큼 일곱 멤버는 전작에서 보여줬던 빌런이 아닌 히어로로 변신할 계획이다.

타이틀곡 '저스티스(JUSTICE)'를 비롯해 '스톰프!(STΦMP!)' '2 링스(2 Rings)' '파이어플라이스(Fireflies)' 등 드림캐쳐의 록 스피릿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트랙이 수록돼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펙트럼 역시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1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