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5년 만의 국내 팬 미팅 전석 매진 속 성료

안은재 기자 2024. 7. 8. 14: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한국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한국에서 약 5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팬미팅은 티켓 오픈 후, 빠른 속도로 모든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에이티즈는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의 수록곡으로 많은 인기를 모았던 '필링 라이크 아이 두'(Feeling Like I Do)로 팬미팅의 포문을 열었고, 멤버 민기가 직접 창작한 안무까지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KQ
사진=KQ
사진=KQ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그룹 에이티즈(ATEEZ)가 한국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에이티즈는 지난 6일과 7일 이틀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팬미팅 '에이티니스 보야지 : 프롬 에이 투 제트(ATINY’S VOYAGE : FROM A TO Z)'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한국에서 약 5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팬미팅은 티켓 오픈 후, 빠른 속도로 모든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에 에이티즈는 시야 제한석 티켓을 추가로 오픈했으며, 팬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콘셉트, 무대, 코너 구성 등에 직접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며 정성을 기울였다.

에이티즈는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의 수록곡으로 많은 인기를 모았던 '필링 라이크 아이 두'(Feeling Like I Do)로 팬미팅의 포문을 열었고, 멤버 민기가 직접 창작한 안무까지 선보였다. 이어 데뷔 앨범에 수록된 '트와일라잇'(Twilight), '스테이'(Stay)를 통해 무대를 자유롭게 누비며 시작부터 공연장의 열기를 뜨겁게 끌어올렸다.

에이티즈는 사전에 에이티니에게 신청받은 챌린지를 진행, 뉴진스(NewJeans) '하우 스윗'(How Sweet), 에스파 '아마겟돈'(Armageddon), 라이즈(RIIZE) '붐 붐 베이스'(Boom Boom Bass), 투피엠(2PM) '우리집', 샤이니 '뷰'(View) 등의 퍼포먼스로 팬심을 한층 더 끌어 오르게 만들었다. 특히 연습생이었던 케이큐 펠라즈(KQ Fellaz) 시절에 공개했던 '픽 잇 업'(Pick It Up)을 짧게 보여주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다.

이후 세븐틴 '예쁘다'를 시작으로 소녀시대 '다시 만난 세계(Into The New World)', 오렌지캬라멜 '마법소녀', 지디&탑(GD&TOP) '집에 가지마'까지 커버 곡 퍼레이드를 선보이자, 공연장은 터질 듯한 함성으로 가득 찼으며 현장의 분위기는 최고조에 달했다.

팬미팅을 마치며 에이티즈는 "오늘 와줘서 감사하다, 이 순간이 남은 한 해를 보내는데 원동력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많은 힘과 에너지를 받아 가는 것 같다, 앞으로도 에이티즈의 멋진 항해를 보여드리겠다"라며 벅찬 마음으로 에이티니를 향한 고마움을 전했고, 앙코르 때는 객석까지 공연장 곳곳을 누비며 팬들과 가깝게 눈을 맞추고 인사를 나누며 마지막까지 친밀하게 호흡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9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 월드몰 지하 1층에서 팝업 스토어 '애니티즈 인 아이스 시티(ANITEEZ IN ICE CITY)'를 진행한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