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틴 스튜어트 '동성 연애' 그린 영화, '인사이드아웃2' 제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북미 평론가들과 국내 시사회에 호평을 받고 있는 퀴어 범죄 로맨스 영화 '러브 라이즈 블리딩'이 7월 10일에 개봉된다.
1일 언론/배급 시사회를 진행한 '러브 라이즈 블리딩'이 최근 북미 영화 매체 '월드 오브 릴'에서 선정한 올해 최고의 영화 TOP 5에 선정되어 주목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홍진혁 기자] 북미 평론가들과 국내 시사회에 호평을 받고 있는 퀴어 범죄 로맨스 영화 '러브 라이즈 블리딩'이 7월 10일에 개봉된다.
1일 언론/배급 시사회를 진행한 '러브 라이즈 블리딩'이 최근 북미 영화 매체 '월드 오브 릴'에서 선정한 올해 최고의 영화 TOP 5에 선정되어 주목받고 있다.
해당 조사는 100명 이상의 북미 비평가들이 참여했으며, '듄: 파트 2',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챌린저스', '히트맨'의 뒤를 이어 '러브 라이즈 블리딩'이 5위로 선정되었다. 최근 국내 개봉하여 관객수 600만 명을 돌파한 '인사이드 아웃 2'는 13위에 위치했다.
북미 평론가들의 기대에 걸맞게 언론 배급 시사회 이후 국내에도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영화를 먼저 본 관객들은 "21세기의 벌크업한 '델마와 루이스'", "피 땀 눈물 그리고 사랑을 함께 갈아만든 단백질 쉐이크같은 작품', "강렬한 사랑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법", "'델마와 루이스' 보다 더 쿨하고 '에일리언' 보다 더 핫한 영화" 등의 호평을 남기며 개봉 전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0.001초 만에 서로에게 빠져든 '루'(크리스틴 스튜어트 분)와 '잭키'(베우 케이티 오브라이언 분)가 상상도 못한 살인을 저지르며 펼쳐지는 짜릿한 슈퍼 범죄 로맨스 '러브 라이즈 블리딩'은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작 예매 오픈 19초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입증했다.
앞서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지난 2017년 커밍아웃을 하고 양성애자임을 밝혔다. 그녀의 현재 연인은 시나리오 작가 딜런 메이어다.
홍진혁 기자 hjh@tvreport.co.kr / 사진='러브 라이즈 블리딩' 공식 예고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정아·김승수 8월 결혼?"...당사자가 직접 입 열었다
- '인기가요'에 할리우드 스타가...충격 근황
- 너무 일찍 진 별...故 조민웅 팬들 오열 중
- 아들도 배우였다...장광, 잘생긴 아들 공개
- 술 마시다 응급실 간 인기 걸그룹...누군지 밝혀졌다
- 이재용, 여배우 배 밟았다...충격 폭로 나와
- 1박 천만원 한옥 바캉스...신애라가 인증한 곳, 사진만 봐도 '힐링'
- '이병헌♥'이민정, 예쁜 둘째딸 사진 공개
- "성형 후 안면마비"...예뻤던 김지호, 충격 근황 전해졌다
- "내 인생 '챕터 1' 끝난 느낌"...손예진, 의미심장 글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