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가이아, '노코드로 만드는 비즈니스 혁신 세계' 웨비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맥스가이아가 오는 10일 '개발자가 아니어도 괜찮아 : 노코드로 만드는 진짜 비즈니스 혁신 세계'를 주제로 웨비나를 열고 기업 고객에게 슈퍼앱 플랫폼 '가이아' 활용법을 소개한다.
웨비나에서는 고객사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애플리케이션으로 구현하는 방법과 인공지능(AI)을 활용하는 기업 운영 방안 등이 소개된다.
또한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전환 시대에 발맞춰 '고객 상황에 따라 데이터와 AI를 활용하는 방법' 등을 소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맥스가이아가 오는 10일 '개발자가 아니어도 괜찮아 : 노코드로 만드는 진짜 비즈니스 혁신 세계'를 주제로 웨비나를 열고 기업 고객에게 슈퍼앱 플랫폼 '가이아' 활용법을 소개한다.
앞서 티맥스그룹은 지난달 13일 '슈퍼앱데이 2024'를 통해 노코드 기반 가이아를 선보였다. 개발자가 아닌 현업 실무자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웨비나에서는 고객사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애플리케이션으로 구현하는 방법과 인공지능(AI)을 활용하는 기업 운영 방안 등이 소개된다. 또한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전환 시대에 발맞춰 '고객 상황에 따라 데이터와 AI를 활용하는 방법' 등을 소개한다.
김재성 티맥스가이아 대표는 “고객은 기존 개발 프로세스에서 비용과 시간 효율을 크게 개선하게 될 것”이라며 “고객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신속 대응하며 디지털 전환과 혁신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류태웅 기자 bigherory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노조, 첫 총파업…집회 6540명 참여
- 국내 가상자산 거래량 90% 뚝...'7월 한파'
- 주성엔지니어링 “GaN·GaAs ALD 장비, 3년 내 상용화”
- 금리 또 동결에 무게...가계부채·환율 불안 vs 경제성장·연체율 개선 발목
- “신랑·신부보다 환한 미소”…저스틴 비버, 140억 받고 축가
- 길어지는 전기차 한파…韓 배터리 실적 악화
- 다중시설 전기화재 대응 무방비, 곳곳에 '부적합' 소화기
- '코스피 3200, 십이만전자 간다' 삼성 호실적·밸류업에 기대감 키우는 증권가
- 내달 출범 우리투자증권…“IB명가 되찾자” 인력 확보·내규 정비 한창
- 산업부-무보, 유망 중소·중견기업 글로벌 기업 육성…무역금융 최장 15년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