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장애인체육회, 패럴림픽대회 중계 확대를 위한 미디어 정책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장애인체육회가 12일 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패럴림픽대회 중계 확대를 위한 미디어 정책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파리 패럴림픽대회를 40여일 앞두고 패럴림픽 시청을 희망하는 국민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패럴림픽의 사회적 역할과 중계의 중요성을 논의하고 이를 확대하기 위해 각계각층의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장애인체육회가 12일 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패럴림픽대회 중계 확대를 위한 미디어 정책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파리 패럴림픽대회를 40여일 앞두고 패럴림픽 시청을 희망하는 국민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패럴림픽의 사회적 역할과 중계의 중요성을 논의하고 이를 확대하기 위해 각계각층의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제발표에는 이재원 용인대학 교수가 '장애인스포츠의 사회적 역할 및 중계의 중요성'에 대해 발표하고, 심미선 순천향대학 교수가 '디지털 환경에서의 보편적 시청권과 장애인 스포츠'를, 강남기 입법정책연구원 박사가 '장애인스포츠 중계 확대를 위한 법제 정비 방안'에 대해 각각 발표할 예정이다.
○…파리 패럴림픽 대한민국 선수단 미디어데이 행사가 15일 이천선수촌에서 열린다. 오전에는 방문한 언론사를 대상으로 선수들의 훈련모습을 공개하고 종목별 훈련장에서 개별 선수 인터뷰를 실시한다. 오후에는 대강당에서 스파오가 후원한 공식단복과 프로스펙스가 후원한 시상복 등 스포츠의류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후에는 회장, 선수단장 및 선수단 대표 7명(예정)이 참가하는 기자회견을 열고 대회 준비현황과 각오 등을 밝힐 계획이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정화 "남자친구 생겼어요" 고백…독특한 취향에 홍현희 "언니가 아까워요…
- 류정남, 갑자기 사라진 이유 “3분에 1천3백만 벌었는데” (소금쟁이)
- 54세 심현섭, 14세 연하♥와 결혼 임박..프러포즈 현장 대공개 (조선…
- 혼자 된 최동석·이윤진, 눈물 뚝뚝..'이혼 13년차' 전노민은?
- '구박하는' 시어머니 차량에 방화 청부한 며느리 징역 16개월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