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 신차 '그랑 콜레오스'···사전예약 7000대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노코리아가 4년 만에 선보인 신차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의 사전 예약 대수가 7000대를 돌파했다.
르노코리아 관계자는 "가격과 연비 등 주행 관련 정보가 아직 공개되기 전인데도 차량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감이 그만큼 높았다는 걸 보여주는 결과"라고 설명했다.
르노코리아는 이달 중순 가격 공개와 함께 전국 르노코리아 전시장에서 차량 전시와 본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날까지 총 11일 간 사전예약 순항
이달 중순께 가격 공개와 본계약 진행
르노코리아가 4년 만에 선보인 신차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의 사전 예약 대수가 7000대를 돌파했다. 가장 관심을 끄는 차량 가격은 이달 중순께 공개된다.
르노코리아는 지난달 27일부터 전날까지 ‘2024부산모빌리티쇼’ 현장 부스와 전국 전시장에서 접수된 류 르노 그랑 콜레오스의 사전 예약 건수가 총 7135대로 집계됐다고 8일 밝혔다.
르노코리아 관계자는 “가격과 연비 등 주행 관련 정보가 아직 공개되기 전인데도 차량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감이 그만큼 높았다는 걸 보여주는 결과”라고 설명했다.
개발 프로젝트 코드명 ‘오로라1’으로 알려졌던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는 르노 최초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자 가장 성공적인 글로벌 모델 중 하나인 콜레오스의 성공 신화를 계승하고 있다. 서울 성수에 위치한 플래그십 전시장 △르노 성수를 비롯해 △스타필드수원점 △부산 동래사업소 △대전사업소 등 전국 주요 거점에서 19일까지 전시된다.
르노코리아는 이달 중순 가격 공개와 함께 전국 르노코리아 전시장에서 차량 전시와 본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싸이 흠뻑쇼' 대체 어땠기에…'현기증 난다' '눈이 이상해' 관람객 7명 긴급 병원 이송
- 고현정이 자주 신는 170만원 신발 ‘핫템’ 주목…어디 브랜드?
- '축의금 5만원, 결혼식장 안가는 게 예의'…마이크로웨딩·솔로웨딩 유행
- “연기 상대와 결혼 꺼렸다”는 손예진…현빈과 결혼은 왜, 잘생겨서?
- 'K팝 스타 커플' 탄생하나…현아♥용준형, 10월 결혼설 '확인 중'
- '엄마 쇼핑 다녀올게'…37도 폭염 속 차 안에 방치된 채 울고 있는 세 아이
- '임영웅 못하는 게 뭐야'…영화 '인 악토버' 뜨거운 인기
- 윤아 이어 또…伊 패션쇼서 인종차별 당한 韓연예인, 방석 없이 앉혔다
- '이번에 막차타는 건 아니겠지?'…주식·부동산 꿈틀에 '빚투·영끌' 고개
- '브레이크 딱딱했다'…'시청역 사고' 급발진일까?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