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 의미심장글 “친구 2명 잃었다…뒤통수 친다고 해도, 좋다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강희가 친구 관계에 대한 속마음을 털어놨다.
7일 최강희는 소셜미디어에 "지난~ 제주 여행 가족 같은 친구 정화와~"라며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그는 "있지 나는 친구를 두 번 정도 잃어 본적이 있어"라며 "그래서 이전보다는 나아진 사람일거라고 생각해 그럴 수 있는 걸까"라고 의미심장한 글을 더해 시선을 끌었다.
또 그는 "친구 사귈 때 나만의 버릇이라며 만일 이 사람이 내 뒤통수를 친다고 해도 사귈 것인가 항상 그걸 떠올려 보고 친해져요. 웃기죠"라고 쓰기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최강희가 친구 관계에 대한 속마음을 털어놨다.
7일 최강희는 소셜미디어에 "지난~ 제주 여행 가족 같은 친구 정화와~"라며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그는 “있지 나는 친구를 두 번 정도 잃어 본적이 있어”라며 “그래서 이전보다는 나아진 사람일거라고 생각해 그럴 수 있는 걸까”라고 의미심장한 글을 더해 시선을 끌었다.
이어 “사진을 보며 그런생각을 했어 늘 후회없이 살아야겠다. 전에 했던 실수를 다시는 하지 말아야지”라고 했다.
또 그는 “친구 사귈 때 나만의 버릇이라며 만일 이 사람이 내 뒤통수를 친다고 해도 사귈 것인가 항상 그걸 떠올려 보고 친해져요. 웃기죠”라고 쓰기도.
최강희는 "웃기죠. 그래서 뒤통수 치는건 괜찮긴 한데. 그것보다 내가 잃기 싫은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요"라며 남다른 속마음을 고백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너무 비싸졌다” JYP 대저택 공개, 현빈♥손예진도 입주한 아치울 마을(홈즈)[결정적장면]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이미주 친언니 미모 연예인급 맞네 “면접 프리패스상”(놀뭐)
- 장나라 ♥6세 연하 남편이 찍어줬나? 결혼 후 더 예뻐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