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시스템, 한국사학진흥재단 U-ERP 고도화 3차 사업 수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마토시스템은 한국사학진흥재단 '대학정보시스템(U-ERP) 고도화 3차 사업'을 수주하고 본격적인 개발에 들어간다고 8일 밝혔다.
회사는 지난해 2차 사업인 예산회계시스템 개선 및 고도화 사업에 이어 올해 3차 사업 인사급여시스템 고도화 사업을 수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마토시스템은 한국사학진흥재단 '대학정보시스템(U-ERP) 고도화 3차 사업'을 수주하고 본격적인 개발에 들어간다고 8일 밝혔다.
회사는 지난해 2차 사업인 예산회계시스템 개선 및 고도화 사업에 이어 올해 3차 사업 인사급여시스템 고도화 사업을 수주했다. 이번 사업은 기존 시스템의 노후화 및 업무효율성 저하로 인해 확장 가능한 표준 인사급여시스템을 재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총 7개월간 진행될 이번 사업은 기존 U-ERP 시스템 사용기관의 데이터 이관을 포함해 인사급여시스템 재개발, 통합 포털 추가 개발 등을 범위로 한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사용자 중심의 시스템으로 전면 재구축, 탄력적인 정보자원 활용 및 시스템 안정성 강화를 위해 시스템 운영 환경을 클라우드 기반으로 전환한다.
인사급여시스템은 개별 사학기관의 다양한 교직원 유형을 수용하기 위해 기존 DB 스키마를 수정하고, 시스템의 데이터 정합성 및 업무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기능을 추가 개발한다. 더불어 국세청, 한국교직원공제회 등 외부 시스템과의 연계, 경영정보·예산회계 등 내부시스템 연계를 통해 보다 효율적이고 일관된 운영을 지원할 예정이다.
토마토시스템은 자사 맞춤형 대학 ERP '엑스캠퍼스'의 기본 모듈을 활용해 고품질 인사급여시스템을 구축하고 업무 표준 및 호환성을 준수해 확장성 있는 시스템을 완성한다는 계획이다.
이상돈 토마토시스템 대표는 "U-ERP 고도화 2차 사업에 이어 3차 사업도 연이어 수주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여러 기관에서 이용되는 만큼 사용자가 쉽게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전체 시스템을 구성, 효율적이고 경쟁력 있는 업무환경을 지원하는 시스템을 완성해나가겠다"고 말했다.팽동현기자 dhp@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남의 집에서 잠을 자?"…연인 폭행해 의식불명 빠뜨린 40대남
- 문재인·김정숙 내외 ‘럽스타그램’, 네티즌 분노…“웃음이 나옵니꽈?”
- “여기 중국이야?”…조민, 예랑 ‘대림 데이트’서 감탄한 이 음식
- “2500만원 이어 5000만원”…아파트 단지서 돈 뭉치 또 발견
- “조용하라”며 30대女 8차례 폭행…20대男 2명 징역형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