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5년 만의 韓 팬미팅 성료 "멋진 항해 보여드리겠다"

강주희 기자 2024. 7. 8. 13: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한국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에이티즈는 일곱번째 미니 앨범 수록곡 '필링 라이크 아이 두'(Feeling Like I Do)를 시작으로 '트와일라잇(Twilight)', '스테이(Stay)' 등을 열창하며 열기를 끌어올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지난 6~7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팬미팅 '에이티니스 보야지 : 프롬 에이 투 제트(ATINY’S VOYAGE : FROM A TO Z)'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07.0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에이티즈'(ATEEZ)가 한국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8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지난 6~7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팬미팅 '에이티니스 보야지 : 프롬 에이 투 제트(ATINY’S VOYAGE : FROM A TO Z)'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국내에서 약 5년 만에 개최된 이번 팬미팅은 티켓 오픈 후 모든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 시야 제한석 티켓을 추가했다.

에이티즈는 일곱번째 미니 앨범 수록곡 '필링 라이크 아이 두'(Feeling Like I Do)를 시작으로 '트와일라잇(Twilight)', '스테이(Stay)' 등을 열창하며 열기를 끌어올렸다. 맴버 민기는 직접 창작한 안무까지 선보였다.

팬클럽 에이티니(ATINY)에게 신청 받은 챌린지도 진행했다. 맴버들은 뉴진스의 '하우 스윗'(How Sweet), 에스파의 '아마겟돈'(Armageddon), 라이즈(RIIZE)의 '붐 붐 베이스(Boom Boom Bass) 등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연습생이었던 케이큐 펠라즈(KQ Fellaz) 시절에 공개했던 '픽 잇 업(Pick It Up)'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서울=뉴시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지난 6~7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팬미팅 '에이티니스 보야지 : 프롬 에이 투 제트(ATINY’S VOYAGE : FROM A TO Z)'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07.0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외에도 세븐틴의 '예쁘다', 소녀시대의 '다시 만난 세계', 오렌지캬라멜의 '마법소녀', 지디&탑(GD&TOP)의 '집에 가지마' 등 커버 곡 퍼레이드는 물론 '피버' (FEVER), '디자이어' (Desire), '워크' (WORK), '스타 1117'(STAR 1117) 등 앨범 수록곡들도 열창했다.

에이티즈는 팬들에게 "이 순간이 남은 한 해를 보내는데 원동력이 됐으면 좋겠다. 많은 힘과 에너지를 받아 가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에이티즈의 멋진 항해를 보여드리겠다. 항상 믿고 사랑해 줘서 고맙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에이티즈는 오는 9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 월드몰 지하 1층에서 팝업 스토어 '애니티즈 인 아이스 시티(ANITEEZ IN ICE CITY)'를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