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나이트 온라인' 서비스 22주년 이벤트 오픈

이학범 2024. 7. 8. 13:12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오는 30일까지 노아시스템(대표 조재준)과 공동 개발해 서비스 중인 '나이트 온라인'에서 서비스 22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아슬란트 지역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경험치와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용자의 레벨 범위에 있는 몬스터, 또는 적국의 이용자를 처치할 경우 일정 확률에 따라 아이템 태양의 빛이 제공된다. 로나크랜드에 있는 적국 이용자를 처치하면 기여도와 2배의 래더 포인트를 획득 가능하다.

엠게임은 '나이트 온라인'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마우스, 액자 및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한다. 경험치 30% 추가 이벤트도 진행하며,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파토스의 축제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외에도 '나이트 온라인' 홈페이지 내 자유게시판 코너에 22주년을 기념하는 축하의 글을 기재한 이용자에게는 화룡의 날개 교환권(1일)과 기념일 엠블럼 교환권(1일)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나이트 온라인' 이용자들에게 계정 생성일을 기준으로 최대 20년차까지 특별한 칭호를 부여한다.

'나이트 온라인' 개발실 최병헌 이사는 "'나이트 온라인'을 오랜 시간 동안 서비스를 할 수 있었던 것은 22년이라는 긴 세월을 함께 해준 이용자들이 있었기 때문이다"라며, "22주년을 기념해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이 즐겨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나이트 온라인'은 지난 2002년 국내 정식 출시를 시작으로 2003년부터 북미, 유럽 등 총 30여개국에 서비스되고 있는 온라인 MMORPG다. 국가 간 대규모 전투가 특징이며, 2022년에는 3년 만에 신규 서버가 오픈되며 매출 상승세를 보인 바 있다. 이에 2023년에는 서비스 이래 최대 연매출을 달성하기도 했다.

'나이트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