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의 ‘Heart Cream’, 마법같았던 420분

류예지 2024. 7. 8. 13: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인국이 2024 국내 팬미팅 'Heart Cream'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서인국은 지난 6일(토) 오후 2시, 7시 2회차에 걸쳐 개최된 2024 국내 팬미팅 'Heart Cream'을 통해 420분의 꽉 차고도 넘치는 시간을 선물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사진 출처 : 스토리제이컴퍼니>
<사진 출처 : 스토리제이컴퍼니>
<사진 출처 : 스토리제이컴퍼니>
<사진 출처 : 스토리제이컴퍼니>
<사진 출처 : 스토리제이컴퍼니>


서인국이 2024 국내 팬미팅 ‘Heart Cream’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서인국은 지난 6일(토) 오후 2시, 7시 2회차에 걸쳐 개최된 2024 국내 팬미팅 ‘Heart Cream’을 통해 420분의 꽉 차고도 넘치는 시간을 선물했다.

2024 국내 팬미팅 ‘Heart Cream’은 지난해부터 시작된 아시아 투어에 이어 국내 하트라이더와의 만남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다양한 코너의 기획부터 새로운 셋 리스트, 서프라이즈 선물, 홍보 콘텐츠까지 서인국의 의견이 하나하나 들어가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았다.

이날 서인국은 1, 2부에서 ‘애기야’, ‘사랑해 U’ 대표곡을 부르며 등장, 초반부터 팬들의 텐션을 끌어올렸다. 이어 그는 미공개 사진과 함께 근황 토크를 이어갔고 팬들의 요청에 따라 ‘마라탕후루’, ‘티라미수 케익’, ‘수퍼노바’ 등 다양한 챌린지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기도.

또한 팬미팅 MC로는 SBS 신규 예능 ‘정글밥’에서 인연을 맺은 이승윤이 맡았으며 1, 2부 게스트로는 케이윌과 마술사 최현우가 참여해 많은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서인국은 연일 화제의 노래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의 주인공 케이윌과 끈끈한 브로맨스를 자랑하며 유쾌한 게임을 즐겼고 마술사 최현우와는 신선한 케미를 보여주며 관객들을 소름 돋는 마술의 세계로 빠져들게 만들었다.

서인국의 이번 팬미팅은 남다른 혜자스러움을 자랑했다. 그는 6월 19일(수)에 발매한 싱글 앨범 ‘SEO IN GUK’ 더블 타이틀 첫 무대를 공개했고 하트라이더에게만 최초로 공개하는 미 발매 곡과 커버 곡, 뮤지컬 넘버까지 총 7곡을 가창하며 팬미팅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잔류 게임과 룰렛 이벤트로 굿즈는 물론 고가의 전자 기기, 애장품, 백허그 등을 선물했으며 사전  이벤트로 준비한 서프라이즈 폴라로이드와 포토카드로 팬에게 감사함을 전달하기도.

한편 국내 팬미팅을 끝마친 서인국은 아시아 투어와 미국 투어로 해외 팬들과 만날 예정이며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