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스토리 신인 보이그룹명은 ARrC(아크)…7인 프로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틱스토리가 올해 8월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의 이름은 'ARrC (아크)'였다.
ARrC(최한, 도하, 현민, 지빈, 끼엔, 리오토, 지우)는 오늘(8일) 0시 공식 SNS 오픈과 함께 로고모션과 프로필을 공개했다.
ARrC는 최한, 도하, 현민, 지빈, 끼엔, 리오토, 지우 등 7인으로 구성된다.
한편, 7인조 다국적 보이그룹 ARrC는 오는 8월 가요계에 공식 데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틱스토리가 올해 8월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의 이름은 ‘ARrC (아크)’였다.
ARrC(최한, 도하, 현민, 지빈, 끼엔, 리오토, 지우)는 오늘(8일) 0시 공식 SNS 오픈과 함께 로고모션과 프로필을 공개했다.
그룹명 ARrC (아크)는 ‘Always Remember the real Connection’의 약자로, 공간이나 시간, 각자의 다름을 뛰어넘어 ‘서로의 진실한 연결’이 중요한 가치이며, 이러한 ‘연결성’을 언제나 잊지 않고 음악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전 세계 많은 이에게 전할 수 있는 아티스트로 성장하겠다는 마음을 담았다.
로고 모션 영상 ‘We ARrC’에는 팀명인 ARrC와 함께 ‘항상 도전할 준비가 되어 있다(Always ready for the challenges)’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ARrC는 최한, 도하, 현민, 지빈, 끼엔, 리오토, 지우 등 7인으로 구성된다. 이 중 지우는 과거 마크툽, 구윤회의 ‘Marry Me’를 커버한 영상으로 무려 820만 뷰를 기록한 바 있다. 현민은 Mnet ‘보이즈 플래닛’에서 눈도장을 찍은 멤버다.
한편, 7인조 다국적 보이그룹 ARrC는 오는 8월 가요계에 공식 데뷔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중권 “희룡아, 잔머리 굴리지 말고 죽을죄 지었다고 끝내라”
-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여사 5차례 문자 전문 공개
- 이게 맞아? 시청역 참사 유족이 80만 원 낸 이유
- ‘63세 연하킬러’ 최화정 “남친 ‘엄마’ 호칭에 정신이 ‘번쩍’”
- ‘쿨해진’ 성형 고백…방송 중 수술 붕대 감고 나오는 요즘 예능
- ‘팬텀싱어2’ 조민웅, 심장마비로 사망… 뒤늦게 알려진 비보
- 미녀들에 둘러싸인 김정은과 푸틴…사진의 실체 알고보니
- “윤석열 정부 해수부 업무보고에서 사라진 ‘독도’”…무슨 일?
- 이제훈 “수술 전 사망동의서 사인때 ‘인생 막 살걸’ 후회”
- 홍명보, 10년 만에 축구대표팀 사령탑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