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현아, 결혼 암시했었나...웨딩드레스 근황 '조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아와 용준형이 오는 10월 11일 결혼한다는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현아의 웨딩드레스 사진이 눈길을 끈다.
하얀 웨딩드레스 위에 체크무늬 셔츠와 운동화, 모자를 매치해준 현아의 사진에 누리꾼들은 "언니, 나랑 결혼해 줘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8일 YTN 보도에 따르면 현아와 용준형은 오는 10월 11일 서울의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산하 기자] 가수 현아와 용준형이 오는 10월 11일 결혼한다는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현아의 웨딩드레스 사진이 눈길을 끈다.
현아는 지난 4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웨딩드레스를 입고 인증샷을 공개한 적 있다. 하얀 웨딩드레스 위에 체크무늬 셔츠와 운동화, 모자를 매치해준 현아의 사진에 누리꾼들은 "언니, 나랑 결혼해 줘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현아의 웨딩드레스 사진은 이뿐만이 아니다. 그는 과거에도 '쌩얼은 드레스지'라는 글과 함께 하얀색 드레스를 입고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재한 바 있다. 민낯에도 굴욕없이 맑은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 사진에 당시 누리꾼들은 "미래 남편이 될 사람이 부럽다", "웨딩드레스가 너무 잘 어울리는 것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며 현아의 미모를 극찬했다.
한편, 8일 YTN 보도에 따르면 현아와 용준형은 오는 10월 11일 서울의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의 관계를 잘 알고 있던 한 연예 관계자는 두 사람에 대해 "오랫동안 친구로 지내며 연예계 생활의 고충을 잘 이해하고, 서로에 대한 위로와 공감으로 믿음과 신뢰가 돈독하다. 최근 연인으로 발전한 뒤 사랑에 대한 확신을 가져 결혼을 결정한 것 같다. 서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고 받으며 결혼 이후 더욱 왕성한 활동이 기대된다"고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아는 지난 2018년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펜타곤 던과 공개열애를 한 바 있다. 2022년 던과의 결별 소식을 전한 그는 2024년 1월에 용준형과 열애 중임을 알렸다. 많은 누리꾼의 주목을 받고 있던 중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공개되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현아는 지난 5월 2일, 새 미니음반인 '애티튜드'(Attitude)를 발매하고, 2년 만에 컴백을 알려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었다. 용준형은 지난 3월 25일 발매한 EP '뷰티풀 디스토피아'로 전 세계 6개 지역 아이튠즈의 톱 앨범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했다.
김산하 기자 ksh1@tvreport.co.kr / 사진= 현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기가요'에 할리우드 스타가...충격 근황
- 너무 일찍 진 별...故 조민웅 팬들 오열 중
- 아들도 배우였다...장광, 잘생긴 아들 공개
- 술 마시다 응급실 간 인기 걸그룹...누군지 밝혀졌다
- 이재용, 여배우 배 밟았다...충격 폭로 나와
- 1박 천만원 한옥 바캉스...신애라가 인증한 곳, 사진만 봐도 '힐링'
- '이병헌♥'이민정, 예쁜 둘째딸 사진 공개
- "성형 후 안면마비"...예뻤던 김지호, 충격 근황 전해졌다
- "내 인생 '챕터 1' 끝난 느낌"...손예진, 의미심장 글 올렸다
- '갑질 의혹' 강형욱, 2달 만에 모습 드러냈다...팬들 오열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