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라이즈·엘르가든, 2024 부산국제록페스티벌 찾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시가 2024 부산국제록페스티벌 2차 출연진을 8일 공개했다.
이날 오후 2시부터는 2차 얼리버드 티켓도 판매한다.
부산국제록페스티벌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2차 얼리버드 티켓'은 이날 오후 2시부터 '예스24티켓'에서 판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오후 2시부터 10% 할인 2차 얼리버드 티켓 판매
[부산=뉴시스]원동화 기자 = 부산시가 2024 부산국제록페스티벌 2차 출연진을 8일 공개했다. 이날 오후 2시부터는 2차 얼리버드 티켓도 판매한다.
이날 공개된 2차 출연진에는 ▲일본 펑크록을 대표하는 밴드인 '엘르가든(ELLEGARDEN)' ▲최근 스페인, 호주, 일본 등 전세계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실리카겔(Silica Gel)'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남매 듀오 '악뮤(AKMU)' ▲미국 그래미와 빌보드가 주목하는 실력파 보이그룹 '라이즈(RIIZE)' 등 화려한 아티스트들이 대거 포함돼 눈길을 끈다.
특히 ‘엘른가든’은 처음으로 부산을 찾는다. 엘르가든은 국내에서 다양한 광고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앞서 공개된 1차 출연진에는 영국 레스터 출신의 대표적인 록밴드 '카사비안(KASABIAN)'과 수많은 인기곡을 보유한 영국 싱어송라이터 '앤 마리(ANNE-MARIE)'가 대표 출연자로 소개돼 큰 관심을 끌었다.
대부분의 출연진이 공개되는 3차 출연진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부산국제록페스티벌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2차 얼리버드 티켓'은 이날 오후 2시부터 '예스24티켓'에서 판매된다. 이번 얼리버드 티켓은 정가 대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박근록 시 관광마이스국장은 "대한민국 최장수 록페스티벌인 부산국제록페스티벌이 한국을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hwo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그 장재인 맞아?"…노브라로 파격 노출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