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마카오 팬 콘서트 성료…"잊지 못할 추억"

정혜원 인턴 기자 2024. 7. 8. 11: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예나가 마카오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8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최예나는 지난 6일 마카오 브로드웨이 시어터에서 2024 예나 팬 콘서트 '슈퍼 예나'를 개최했다.

팬들과 마주한 최예나는 "작년에 마카오에서 지구미(팬덤명)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는데 이번 팬 콘서트가 정해지고 오늘이 빨리 오기를 손꼽아 기다렸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예나가 지난 6일 마카오에서 첫 단톡 팬 콘서트 '슈퍼 예나'를 성료했다.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07.0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가수 최예나가 마카오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8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최예나는 지난 6일 마카오 브로드웨이 시어터에서 2024 예나 팬 콘서트 '슈퍼 예나'를 개최했다.

첫 번째 팬미팅 '예나 프렌즈' 이후 1년 만에 '슈퍼 예나'로 마카오를 다시 찾은 최예나는 이날 '굿모닝'과 '스마트폰'으로 화려한 오프닝 무대를 꾸몄다.

팬들과 마주한 최예나는 "작년에 마카오에서 지구미(팬덤명)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는데 이번 팬 콘서트가 정해지고 오늘이 빨리 오기를 손꼽아 기다렸다"고 말했다. "보컬, 퍼포먼스뿐 아니라 센스, 스피드, 파워 등 모든 면에서 다양한 능력을 갖추고 있는 저 슈퍼 예나가 오늘 하루 제 모든 능력을 사용해서 지구미들을 즐겁게 해드리겠다"고 약속했다.

최예나는 '레몬에이드(Lemon-Aid)'와 '유(U)', '배드 하비(BAD HOBBY)' 무대를 선보였다. 팬들과 함께 게임을 하고 춤도 추는 게임 코너를 진행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최예나는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의 '스탠딩 넥스트 투 유(Standing Next to You)' 커버 무대를 통해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댐 유(Damn U)'와 '럭 투 유(Lxxk 2 U)' 등의 록사운드 무대들로 분위기를 달궜다.

특히 최예나는 이번 팬 콘서트에서 '배드 하비'와 '댐 유'를 최초로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이 밖에도 '스마일리(SMILEY)', '위키드 러브(WICKED LOVE)', '굿 걸스 인 더 다크(Good Girls in the Dark)' 등 다양한 무대로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최예나는 팬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앙코르 무대까지 완벽하게 꾸미며 진한 여운을 안겼다.

마지막으로 최예나는 "제 첫 단독 팬 콘서트를 마카오에서 하게 돼서 너무 행복했고 한국에 돌아가서도 한동안 잊지 못할 만큼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다"고 밝혔다. "우리의 헤어짐은 다음 만남을 위한 새로운 약속과 설렘이라는 거 꼭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며 팬들을 향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최예나는 최근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3'과 MBC TV '라디오스타' 등 다양한 예능물에서 활약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전국의 대학 축제에 방문했다. 오는 13일 제주종합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워터밤 제주 2024'에 출연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