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용준형, 10월 결혼설 솔솔… 양측 “확인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아와 용준형의 결혼설이 불거진 가운데, 용준형 측이 확인 중이라고 했다.
8일 용준형 측 관계자는 이날 불거진 현아와 용준형의 '10월 결혼설'에 대해 뉴스1에 "사실 확인 중"이라고 짧게 입장을 전했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현아와 용준형이 오는 10월 11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한다며 'K팝 스타 부부가 탄생한다'라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현아와 용준형의 결혼설이 불거진 가운데, 용준형 측이 확인 중이라고 했다.
8일 용준형 측 관계자는 이날 불거진 현아와 용준형의 ‘10월 결혼설'에 대해 뉴스1에 "사실 확인 중"이라고 짧게 입장을 전했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현아와 용준형이 오는 10월 11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한다며 ‘K팝 스타 부부가 탄생한다’라고 보도했다.
한편 현아는 지난 2007년 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했으며, 같은 해 팀을 탈퇴한 뒤 2009년 포미닛으로 재데뷔했다. 이후 ‘미쳐’, ‘싫어’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2010년에는 솔로로도 데뷔 ‘체인지’, ‘버블팝’, ‘베베’, ‘나빌레라’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용준형은 지난 2009년 그룹 비스트로 데뷔한 후 하이라이트까지 함께 활동을 이어오다 2019년 3월 그룹을 탈퇴했다. 이후에는 솔로 가수로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현아와 용준형은 과거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함께 한솥밥을 먹은 사이로, 용준형이 현아의 솔로 데뷔곡인 ‘체인지’의 피처링을 맡기도 했다. 두 사람은 올 1월 연인 사이임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