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용준형 10월 11일 결혼 보도에 “사실 확인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로운 아이돌 부부가 탄생할까.
공개 연애 중인 현아와 용준형의 결혼설이 제기됐다.
8일 YTN은 현아와 용준형이 오는 10월 11일 서울의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단독 보도했다.
현아와 용준형은 지난 1월 각자의 SNS에 손잡고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열애를 직접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돌 부부가 탄생할까. 공개 연애 중인 현아와 용준형의 결혼설이 제기됐다.
8일 YTN은 현아와 용준형이 오는 10월 11일 서울의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단독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용준형의 소속사 측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사실을 확인 중이라고 조심스럽게 멘트를 전했다.
현아와 용준형은 지난 1월 각자의 SNS에 손잡고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열애를 직접 발표했다. 당시 용준형은 팬 소통 커뮤니티를 통해 “서로 긍정적인 에너지 받으면서 잘 지내고 있으니 예쁘게 지켜봐 줬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피네이션을 떠나 지난해 앳에어리어로 이적한 현아는 올해 5월 새 미니앨범 ‘Attitude’를 선보였다. 앳에어리어에는 현아를 비롯해 던, 제미나이, 미란이, 블라세 등이 소속돼 있다.
용준형은 2009년 그룹 비스트 멤버로 데뷔했으며 장현승을 제외한 멤버들과 2017년 5인조 그룹 하이라이트로 새 출발했다. 하지만 2019년 정준영, 승리, 최종훈이 참여한 불법 음란물 유포 ‘단톡방’에 연루되면서 그룹에서 탈퇴했다. 당시 용준형은 문제의 ‘단톡방’에 참여하지 않았다고 해명했지만 며칠 후 정준영과의 1대1 대화에서 공유 받은 불법 동영상을 보고 부적절한 대화를 주고받은 사실을 시인했다.
논란 이후 용준형은 현역 입대했다. 2020년 6월 무릎 부상으로 수술을 받고 보충역으로 편입됐다가 이듬해 2월 소집해제 됐다. 현재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눈물 뚝뚝…여전히 복잡한 심경 (이제 혼자다)
- 화사vs현아 속옷 비치는 시스루…같은 옷 다른 느낌?
- 미주 친언니, 미모 대박 옥천 여신…딘딘 핑크빛♥ (놀뭐)
- 백종원 표정 심각, 장보기 불가인데…인천공항 ‘맛캉스’ 대박 (백패커2)[TV종합]
- 트와이스 지효, 과감한 튜브톱…남다른 건강美 발산 [DA★]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