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 '디스코AD' 론칭…공인중개사 추가 수익 창출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스코가 공인중개사가 참여하는 광고 서비스 '디스코AD'를 공식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디스코AD 서비스는 부동산 거래의 중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공인중개사가 광고주와 소비자를 연결해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서비스다.
디스코 공인중개사는 매물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동산 서비 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해 중개업의 수준을 높이고 중개수수료 외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스코가 공인중개사가 참여하는 광고 서비스 '디스코AD'를 공식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디스코AD 서비스는 부동산 거래의 중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공인중개사가 광고주와 소비자를 연결해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서비스다. 광고주는 오프라인 고객 확보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공인중개사를 통해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는 디스코 내 공인중개사 전문가 페이지를 통해서 고객이 필요한 부동산 서비스를 쉽게 제안할 수 있다. 디스코 공인중개사는 매물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동산 서비 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해 중개업의 수준을 높이고 중개수수료 외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한편 디스코는 7월 디스코AD를 통해 성과를 낸 공인중개사에게 총 1000만원의 인센티브를 지급한다.
배우순 디스코 대표는 “이번 디스코AD 서비스 론칭을 통해 공인중개사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고객을 유치하고, 동시에 수익을 증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공인중개사의 성공을 돕기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성 “GaN·GaAs ALD 장비, 3년 내 상용화”
- 삼성전자 5G 네트워크, 미국 지역통신사 시장 공략 '박차'
- SK온, 닛산과 전기차 배터리동맹 초읽기
- 중국서 두 번째로 큰 담수호 붕괴… 6000여명 대피
- CU,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20만개 하루 만에 품절…“오픈런 이어져”
- GaN 치고 나가는 美 글로벌파운드리스
- DTC 유전자검사 '질병유사항목' 신설…산업 활성화 기대
- [뉴스줌인]상용 PaaS 중요성 커지는데···상용 PaaS 활성화는 요원
- [ET시선]이노그리드 사태에 부쳐
- 디지털리터러시협회, “국민 60%, AI 사이버불링 심각…80%, AI 윤리 필요”